SI(씨), 모델 나나와 함께 사랑스러운 겨울 데이트룩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겨울에도 사랑스러운 나나가 추운 겨울 데이트를 앞두고 스타일링에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사랑스러운 겨울 데이트룩을 제안했다.

나나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SI(씨)와 함께 사랑스러움 가득한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통한 데이트룩을 제안한 것.

화보 속 나나는 안 꾸민 듯 꾸민 핑크 코트 스타일링과 여성스러운 매력 더한 니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겨울 날씨 속에서도 사랑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안 꾸민 듯 꾸민 나나의 핑크 코트 스타일링!

 
 
자연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을 만들고 싶다면 화사한 컬러의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밝은 핑크 컬러가 눈길을 끄는 SI 싱글 카라 코트는 사랑스러운 겨울 데이트룩에 제격인 아이템. 여밈 부분에 달린 퍼 폼폼 장식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너무 꾸민 것 같지 않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때 목을 감싸는 니트를 입으면 따뜻함을 더한 겨울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보 속 나나처럼 코트 컬러와 맞춘 니트를 선택해도 좋지만 엷은 톤의 무채색 상의를 선택하면 한층 내추럴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심플한 시계 등의 액세서리를 추가하면 안 꾸민 듯 꾸민 자연스러운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여성스러운 매력 더한 나나의 니트 스타일링!

 
 
좀 더 따뜻해 보이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니트웨어를 활용하자. 재질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SI(씨) 하이넥 니트는 옅은 핑크 컬러로 겨울에도 화사한 분위기를 만든다.

넉넉한 핏과 약간 짧은 소매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다. 이때 화보 속 나나처럼 퍼 목도리나, 러블리한 디테일의 장갑 등을 매치한다면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루즈한 상의를 선택한 만큼 몸에 붙는 하의를 입으면 조화로운 스타일이 만들어진다. 프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SI(씨) 스커트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한다. 여기에 원색 컬러가 눈에 띄는 가방을 매치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완벽한 겨울 데이트룩을 선보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