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Puttisu)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유명 아동 편집숍이 어린이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동 편집숍 토박스코리아가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Puttisu)를 론칭하고 첫 제품들을 선보인 것.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뿌띠슈는 캐릭터 물속요정 뿌띠슈와 아띠몽의 동화 같은 스토리와 ‘세상의 모든 즐거움’이라는 상징적 모티브를 담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과 피부를 생각해 유해 논란이 있는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다양한 천연 추출물과 천연유래성분 사용 및 전 제품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제품은 스킨케어부터 선케어, 색조, 네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아이들의 피부건강은 물론, 개성과 즐거움을 담았다.

먼저 스킨케어 라인에는 겨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선 쿠션과 로션, 식물 유래 성분의 버블 클렌저와 보습 핸드크림, 그리고 5가지(꿀, 딸기, 망고, 알로에, 오렌지) 타입의 시트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일케어 라인에는 리무버가 필요 없는 수성네일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는 스티커 네일, 그리고 케어용 수분 세럼과 큐티클 오일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색조라인은 천연 향과 색소가 함유된 립글로스와 립크레용, 그리고 저자극의 볼 크림 블러셔(핑크, 오렌지) 등을 내놓았다.

한편 토박스코리아는 뿌띠슈의 첫 론칭과 함께 화장품을 직접 챙기고 수납하는 용도는 물론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도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여아들의 핑크 감성을 담은 전용 파우치와 미니백을 함께 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