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홀리데이 컬력션, 구매만 하실건가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잇달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이와 연결된 다양한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선물이나 증정품을 받거나 프로모션에 참가해 서비스를 받는 이른바 ‘덤’ 프로모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먼저 슈에무라는 2017 홀리데이 컬렉션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컬렉션(이하 슈퍼마리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늘 17일부터 19일까지 단 3일간 스페셜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마리오 컬렉션 아이템 중 슈에무라 최초의 쿠션 팩트인 ‘블랑:크로마 쿠션 파운데이션’ 또는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마리오 컬렉션 ‘블랑:크로마 쿠션 파운데이션’ 컴팩트 케이스와 리필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정품 1개를 증정하고 슈퍼마리오 컬렉션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구매 시,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대용량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라네즈는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하고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라네즈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어디서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 화이트닝’을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 줄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파티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한정 컬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쌀쌀한 연말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아이템도 출시한다.

 
 
한편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 중인 라비오뜨는 전 품목 ‘1+1’ 라비오뜨 뷰티데이를 오늘 17일부터 2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라비오뜨 뷰티데이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 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기존 월별 프로모션과 달리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잡화까지 모든 제품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H&B스토어 롭스를 제외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라비오뜨 추천 제품은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와 가수 김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해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 ‘샤또 와인 컬렉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