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려한 연말 파티 속, 주인공은 나”

연말이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이 출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월 3주차에도 2주차와 마찬가지로 홀리데이 컬렉션과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이 봇물을 이룬 것.

특히 다채로운 영감과 결합된 화려한 홀리데이 컬렉션 사이에서도 의미를 찾아가는 제품들과 차별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한 곳도 있어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도 메이크업 제품들이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의미를 더해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하고 있어 주목된다.

 
 
먼저 라네즈는 다채로운 컨페티가 흩날리며 열정과 설렘으로 공간을 채우는 홀리데이 무드의 ‘딜라이츠, 팝(Delights, Pop!)’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다채로운 컨페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흩날리는 컨페티가 가득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제품의 패키지에도 완벽하게 담아 마치 열광적인 파티로 초대된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라네즈는 2가지의 연말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입술과 볼에 컬러를 물들여 사랑스럽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터트릴 수 있는 ‘러블리 룩’, 그리고 입술과 눈매에 포인트를 줘 시크한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시크 룩’을 활용하면 누구보다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제품은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_화이트닝’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기쁨과 즐거움으로 상기된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재탄생 해 더욱 매력적이다.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플래시 골드 팝’ 중 3가지 펄이 한번에 블렌딩된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하는 투톤 틴트 립 바의 ‘러블리 팝’과 ‘시크 팝’ 2가지 컬러를 사용하면 라네즈가 제안하는 연말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는 열광적인 파티 후에도 푹 잔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과 ‘워터 슬리핑 마스크’, 연말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워터뱅크 에센스_EX 기획세트’와 ‘모이스춰 베이직 세트’, 그리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립 슬리핑 마스크’를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여 스킨케어 제품까지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라네즈는 이번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목, 금요일에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랑콤도 연말을 맞아 반짝이는 파리의 겨울밤에서 영감을 받은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Holiday Wonders Collection)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려한 디자인과 눈부시게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가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한정판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와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를 포함해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를 한 제품에 담은 ‘스파클링 듀오 아이즈 3종’, 다양한 색상과 강력한 지속력이 강점인 스틱 섀도우 ‘매트 메탈릭 아이즈 6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는 파리의 밤 거리를 비추는 반짝이는 조명처럼 골드 글리터 장식으로 된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쿠션 케이스에 담긴 랑콤의 베스트셀러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는 압솔뤼 루즈의 베스트 컬러 3종이 눈 내린 듯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 케이스와 만나 더욱 특별해졌다. 무엇보다 한국에서 MLBB립으로 선풍적이 인기를 누리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264 100일 마른 장미 컬러를 비롯해 #132 레드 클릭, #378 릴리 로즈 컬러가 포함됐다.

 
 
화장품 브랜드숍들도 홀리데이 컬렉션과 에디션으로 경쟁에 합류했다.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을 모아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을, 겨울 런웨이 패션을 그대로 담아냈다. 화려한 골드 펄, 타탄체크 뿐만 아니라 모노톤의 하프 컬러링 등 다채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제격이다.

또한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3가지 색다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있는 12가지 색으로 구성되었다.

매일 데일리로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메이크업부터 섹시한 홀리데이 버건디 메이크업, 고급스러운 브라운 여신 메이크업까지 표현할 수 있어 나에게 어울리는 조합을 골라 쓰는 재미를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키뮤와 함께 했으며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한다.

이번 에디션은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려가는 산타, 큰 벌룬을 타고 내려오는 산타의 모습 등이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해주며 입체적으로 제작한 단상자는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핸드 앤 네이처 대용량 핸드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대용량 수분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역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컬러풀한 캔디처럼 달콤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리스마스 캔디케인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에는 홀리데이 신제품을 비롯하여 기존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의 리패키징 제품 그리고 연말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하시도록 기획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메리 스윗 후르츠 롤스틱’은 스윗한 캔디처럼 달콤하게 빛나는 컬러와 광택을 담은 쫀쫀한 밀착력의 투톤 그라데이션 롤스틱으로 주름 부각 없이 부드럽게 멜팅핏되어 오랜 시간 컬러감을 유지해 주고 ‘생과일 멜로우 블러셔’는 생과일로 물들인 듯 맑은 컬러가 치크에 은은한 광을 선사하는 파우더 타입 블러셔로, 컬러는 화사한 코랄골드빛의 ‘1호 체리 스윗츠’, 은은한 핑크 베이지 쉬머링이 돋보이는 ‘2호 밀크 스윗츠’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컬러를 추가한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5종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펄을 담아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영롱한 글리터 아이섀도우고

‘메리 스윗 립 글리터’는 달콤한 캔디처럼 빛나는 컬러와 탐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하는 립 제품이며 ‘메리 스윗 생과일 립앤치크 스윗 캔디’는 입술과 볼에 생생한 컬러를 선사하는 립앤치크 팔레트로, 기존 베스트셀러 ‘생과일 립앤치크’에서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생기 있고 화사한 컬러가 추가 구성됐다.

이외에도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기획세트’를 시작으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크림 기획세트’, ‘메리 스윗 슈가 마스크 스페셜 세트’, ‘슈가베리 휩 바디 크림’ 등 기초에서도 알찬 구성의 기획세트를 선보였으며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200g 대용량의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로 출시했다.

 
 
블리스에서도 베스트셀러인 바디 케어 제품으로 특별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3종을 내놓았다. 여러 가지 향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대용량 사이즈 200ml에서 휴대하기에도 간편한 용량인 50ml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즌 한정 ‘바닐라 스노우 플레이크’ 향을 추가해 더욱 특별한 홀리데이를 즐길 수 있는 바디 케어 한정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단품으로 출시된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제품도 있다. 치카이치코는 출시와 동시에 1차 완판을 기록한 원샷 아이팔레트의 두번째 라인인 '원 스위트 파티'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각종 연말연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팔레트로 기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적합했던 골드 브라운 1호, 로즈 브라운 2호의 인기에 더불어 특별한 날 파티에 드레스 업 하듯, 한 번에 아이 메이크업을 하는 컨셉의 뉴 컬러 에디션 브릭 카키와 와인 버건디가 각 팔레트에 대조적인 매력을 발휘해 소장 욕구를 일으킨다.

이번 컬렉션은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 타입으로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 다채로운 컬러 구성과 모든 텍스쳐를 단 6개의 구성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발색력은 물론 부드러운 발림성과 글리터와 쉬머의 문제점으로 꼽히는 가루 날림이 없는 밀착력은 최상의 조합을 이끌어 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