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수분제품부터 마스크까지 ‘고함량, 고순도’ 강조 제품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1월 3주차 스킨케어 제품들은 ‘고함량, 고순도’를 강조한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었다.

수분 관련 제품부터 마스크,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까지 고함량, 고순도 성분으로 경쟁력을 내세운 제품들이 눈길을 끈 것.

 
 
먼저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에서는 피부 속부터 차올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일덤 히알루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을 출시했다.

일명 ‘물광 세럼’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LG화학에서 개발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의 탁월한 피부 친화력과 보습감으로 지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또한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5배 많은 수분 보유가 가능한 크로스링킹 히알루론산이 보다 더 강력한 수분충전 및 물광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LG독자기술의 트랜스킨(TRANSKIN) EGF 성분과 아데노신 함유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번 새로운 시도와 효과적인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 리즈케이에서는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와 찰떡궁합을 이뤄줄 신제품 ‘퍼스트 씨 블랙 시너지 크림’을 내놓았다.

오는 11월 1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 될 예정인 이 제품은 7가지 멀티 비타민으로 피부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제품이다. 또한 특화 된 5종 히알루론이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제공한다.

일명 ‘프리미엄 멀티 크림’으로 불릴 만큼 영양 케어와 수분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퍼스트 씨 세럼 13%’와 같이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가 배로 뛰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데 효과적이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오휘에서는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한 병에 들어있는 베이비콜라겐TM을 시트 한 장에 담아 집중 케어를 선사하는 시트마스크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셜 마스크’를 선보였다.

영양 성분을 듬뿍 담은 에센스가 피부에 미끄러지듯 흡수돼 피부결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꿔주며 다음날까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탄성력이 느껴지는 고급 극세사 시트가 피부에 부드러우면서도 빈틈없이 밀착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농축된 에센스 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주어 차별화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한층 더 섬세한 케어를 위해 시트 디자인에도 세심함을 기울였다. 사용 중 머리카락이 마스크에 닿지 않도록 헤어라인 부분은 날렵하게, 들뜨기 쉬운 코 부분은 넓게 디자인했으며, 턱 아래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하단부를 넓게 디자인했다.

또한 볼 쪽은 절개선 아랫 부분을 위로 당겨 올리듯 부착하도록 디자인해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는 동안 지속적인 리프팅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제이준코스메틱도 겨울철 홈뷰티족을 위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의 에센스 함유량을 25ml에서 35ml로 늘려 피부의 영양 공급을 돕고, 판테놀 성분을 추가하여 보습 기능을 강화한 ‘뉴 블랙 물광 마스크’를 내놓았다.

대나무 숯 100% 성분이 함유된 죽탄 마스크 시트지를 사용해 흡수력 및 밀착력을 높였으며 턱 아래 부분까지 감싸 관리할 수 있어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다.

또한 ‘리얼 워터 샤이닝 비타 클렌징 폼’, ‘뉴 비타 스노우 에센스’, ‘뉴 블랙 물광 마스크’ 등 3단계로 구성해 세안부터 영양공급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제품들도 출시됐다. 스킨푸드가 선보인 ‘흰 민들레 더마 라인’ 2종은 지리산 흰민들레추출물과 알란토인을 담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리턴 더마 케어다.

기존 스킨케어 라인과 선 라인으로 구성된 ‘흰 민들레 더마 라인’ 6종에서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 2종이 새롭게 추가된 것.

‘흰 민들레 더마 클렌징 로션’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가벼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로션으로 EWG 그린 등급 처방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적은 롤링으로도 노폐물을 부드럽고 빠르게 제거해주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한 ‘흰 민들레 더마 케어 로션 마스크’는 흰민들레추출물과 알란토인을 담은 로션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리얼 더마 케어 마스크다.

합성 원료가 들어있지 않은 저자극 100% 유칼립투스 시트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깊은 영양을 주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천연 유래 오일이 지친 현대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제품도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이니스프리가 선보인 ‘아로마 오일 3종’은 천연 유래 오일에 각각 오렌지, 라벤더, 페퍼민트 오일과 꽃잎 원물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껍질을 함유한 리프레싱 오렌지 오일은 시트러스 향으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고, 릴렉싱 라벤더 오일은 편안한 라벤더 향으로 몸과 마음에 안정을 가져다 준다.

또한 페퍼민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쾌함을 담은 에너자이징 페퍼민트 오일은 피로할 때 사용하면 기분을 좋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들 제품은 11ml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롤온 타입 어플리케이터로 쉽게 마사지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집중력이 저하 되거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귀 뒤, 목 부분 또는 손목 안쪽에 오일을 바른 후 롤링하여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