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모델 이연희 메이크업 시크릿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종영한 JTBC 금토 드라마 '더 패키지'를 통해 변함 없는 동안 미모와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며 주목 받은 배우 이연희의 드라마 속 메이크업 시크릿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연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페가 프랑스를 배경으로 일어나는 여행 로맨스 '더 패키지' 속 마루(정용화)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소소(이연희)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한 것.

18일 방영된 ‘더 패키지’ 마지막 회에서는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그동안 정든 패키지 여행객들과 마루(정용화)와의 아쉬운 작별을 한 후 일상으로 돌아온 소소(이연희)의 데일리 메이크업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중 윤소소는 자연스러운 윤기가 나는 화사한 피부 표현과 촉촉하게 마무리된 오렌지 빛 립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하여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연희의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더욱 돋보일 수 있게 만든 뷰티 아이템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이연희는 그라데이션 효과로 은은하게 발색되는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4호’를 사용해 원포인트 데일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여 상큼한 느낌을 한껏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