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와 공식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 출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 마지막도 EXO와 함께?"

한류 아이돌의 대표명사로 자리매김한 EXO(엑소)의 얼굴이 담긴 화장품이 올해도 마지막을 장식한다.

EXO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모델인 EXO와 함께 연말 선보여 온 스페셜 에디션을 올해도 선보인 것.

네이처리퍼블릭이 EXO와 공식 협업을 통해 출시한 ‘EXO 스페셜 에디션’ 13종은 EXO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The War: The Power of Music’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멤버들의 초능력을 시각화한 캐릭터 이미지를 제품에 그대로 담아 친숙함과 소장가치를 높였다.

제품 역시 최근 인기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헤어 앤 네이처 컬러 트리트먼트’ 5종과 ‘리얼 네이처 미니 마스크’ 8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15일 공식 SNS에서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 ‘EXO 스페셜 에디션'은 순식간에 1만건 이상의 ‘좋아요’와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으며, 고객 상담실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한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헤어 앤 네이처 컬러 트리트먼트’는 EXO 멤버별 헤어 컬러에 맞게 윈드핑크 세훈, 파이어레드 찬열, 워터그린 수호, 샤인오렌지 백현, 아이스와인 시우민 등 5종으로 구성됐으며 ‘리얼 네이처 미니 마스크’는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원형 마스크에 멤버별 캐릭터와 로고가 각각 프린팅되어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