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룩부터 일상 패션까지 한번에~” SI(씨), 모델 나나 화보 속 코트 추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피스룩부터 일상 패션까지 한번에~”

나나가 겨울철 여성들의 오피스룩 키포인트인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모델인 나나와 함께 촬영한 겨울 코트 화보를 통해 겨울철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한 것.

무채색 코트, 단정한 오피스룩에 제격

 
 
무채색 코트는 차분하고 단정한 느낌을 선사해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외투로 제격이다. 씨의 그레이 컬러 코트는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으로 세련된 멋의 오피스룩을 완성시킨다. 이때 주머니 부분 퍼 장식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또한 넉넉한 품으로 추운 겨울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화보 속 나나처럼 가벼운 베스트, 카디건 등을 함께 연출하면 보온성을 살릴 수 있다.

일상에서는 청바지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이때 퍼 장식이 가미된 만큼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해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관건이다.

버건디 코트로 오피스룩에 여성스러움 더하다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을 자주 연출하는 여성들에겐 컬러감이 가미된 코트를 추천한다.

짙은 버건디 컬러가 매혹적인 씨 코트는 고혹적인 여성미를 살려준다. 특히 네크라인의 퍼 장식은 스타일을 완성키는 건 물론 보온성까지 높여 강추위에도 무리 없이 착용 할 수 있다.

나나처럼 비슷한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것도 추천한다. 도시적인 느낌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블랙 스타일링에 코트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