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여신으로 변신한 우월 비주얼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주얼리 업계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들과 각종 프로모션 경쟁이 한창인 가운데 피겨 여왕 김연아와 로코의 여왕 공효진의 광고 비주얼 대결에 이어 수지와 제시카의 주얼리도 잇달아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디디에 두보와 제시카를 앞세운 불가리가 나란히 화보를 공개하며 크리스마스 여신의 우월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을 제안한 것.

 
 
먼저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디디에 두보는 가녀린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민트 빛과 그레이 톤의 니트에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수지의 2017년 크리스마스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붉은 빛의 입술과 깨끗하고 하얀 피부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매력과 톡톡 튀는 매력을 동시에 어필했다.

수지의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수지의 무결점 미모와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낸 것.

광고 비주얼 속 수지가 선보인 주얼리는 크리스마스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으로 ‘파리에 대한 기억(La Memoire de Paris)’이라는 테마 아래 파리 하늘의 색을 닮은 청블루 다이아몬드와 밤 하늘의 별을 형상화 한 에뜨왈 모티브로 베이직 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디디에 두보의 색을 가장 많이 담고 있었던 몽 파리 컬렉션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브랜드 특유의 빈티지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수지가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몽 파리 컬렉션의 별 귀걸이와 드봉 디디 컬렉션 루비 반지는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제시카는 불가리 디바스 드림 컬렉션을 착용한 럭셔리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제시카는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특유의 여성미와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제시카는 컬러풀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에 다채로운 보석이 장식된 주얼리를 매치하여 한층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완성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시카가 선택한 불가리 주얼리는 부채꼴 장식이 상징적인 디바스 드림 컬렉션으로 유려한 곡선미와 볼륨감을 지닌 디자인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해준다.

또한 일상 속 어떠한 의상에도 자연스럽게 착용하여 특별함을 더할 수 있어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