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부터 핸드백, 티셔츠, 란제리까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당신에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합니다”

패션 업계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리미티드 에디션 붐이 불고 있어 주목된다.

주얼리부터 핸드백, 티셔츠, 란제리까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며 여심 잡기에 나서고 있는 것.

특히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들이 대거 포진한 주얼리 업계는 대표 모델을 앞세워 잇달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을 출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이에스티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타박스(STAR BOX)’를 선보이며 김연아의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김연아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출시 된 마쉐리(MA CHERIE) 귀걸이와 목걸이를 착용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 드레스로 시선을 모았다.

선물 박스를 들고 달콤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연아의 광고 속 이미지에서 곧 다가 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한다.

프랑스어로 ‘나의 사랑하는 사람’을 뜻하는 마쉐리는 스위트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변하지 않는 마음을 선물하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스타박스는 트리 위의 반짝이는 별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들로 꾸며져 있다.

 
 
공효진이 모델로 나선 에르게도 2017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공효진의 크리스마스 화보로 화제가 되고 있다.

화보 속 공효진은 ‘주 드 롤(jew dé role)’ 이어링을 살짝 깨문 위트 있는 포즈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공효진이 선보인 볼드 한 이어링은 가죽 원단과 화려한 스톤을 믹스한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변형하여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죽 원단을 더해 과감하게 연출하거나 가죽을 분리하여 스톤의 고유한 반짝임을 살린 홀리데이 스타일 즐길 것을 추천한다.

또한 에르게는 미니멀하면서도 섬세한 매듭 모티브 디자인으로 17FW 초도 물량이 완판 되며 사랑받은 드 리에(De lier) 주얼리를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재 출시하였다.

실버 소재로 제작 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사랑스러운 리본 컨셉으로 드롭으로 떨어지며 반짝이는 진주 디테일이 특징이다.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디디에 두보 역시 뮤즈 수지의 아름다운 여신 미모가 빛나는 2017 크리스마스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수지는 가녀린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민트 빛과 그레이 톤의 니트에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붉은 빛의 입술은 그녀의 깨끗하고 하얀 피부와 어우러져 수지만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다.

수지의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수지의 무결점 미모와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화보 속 수지가 선보인 주얼리는 크리스마스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으로 ‘파리에 대한 기억(La Memoire de Paris)’이라는 테마 아래 파리 하늘의 색을 닮은 청블루 다이아몬드와 밤 하늘의 별을 형상화 한 에뜨왈 모티브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디디에 두보의 색을 가장 많이 담고 있었던 몽 파리 컬렉션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브랜드 특유의 빈티지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성경을 모델로 기용해 눈길을 끌고 있는 러브캣 비쥬도 ‘2017 해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성경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화이트 니트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러브캣비쥬 홀리데이 에디션과 함께 러블리한 윈터룩을 연출했다.

이성경이 매치한 러브캣 비쥬 홀리데이 에디션은 눈처럼 화사한 화이트 자개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은은한 광택의 핑크 골드 볼 장식이 페미닌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커플링은 입체감 있는 모던한 컷팅 디테일이 금속의 광택을 더욱 고급스럽게 나타내주는 라인으로 각기 다른 컬러의 링과 레이어드로 착용시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불가리 디바스 드림 컬렉션은 제시카를 앞세운 주얼리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제시카는 컬러풀하면서 여성스러운 룩에 다채로운 보석이 장식된 주얼리를 매치하여 한층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완성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시카가 선택한 불가리 주얼리는 부채꼴 장식이 상징적인 디바스 드림 컬렉션으로, 유려한 곡선미와 볼륨감을 지닌 디자인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해준다.

또한 일상 속 어떠한 의상에도 자연스럽게 착용하여 특별함을 더할 수 있어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패션 아이템들도 잇달아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출시와 선물 추천에 나서고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드, 그린, 블랙 컬러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가득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웻 셔츠 2종과 후드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처로 꼽히는 도그 그래픽과 노맨틱 그래픽을 함께 담아내 눈길을 끈다.

2008년 론칭 이래 유니크한 도그 그래픽으로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비욘드 클로젯은 이번 에디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레드 체크 패턴 머플러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도그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트 패치와 노맨틱 레터링으로 사랑 받아온 노맨틱 그래픽도 이번 에디션에 함께했다. 특히 하트 패치는 이번 에디션에서 새롭게 사용된 기법을 통하여 보다 부드러운 외형과 촉감을 갖추게 됐다.

 
 
BYC의 패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강렬한 디자인의 ‘레드 홀리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레드 홀리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에 화려한 레이스 디테일을 매치해 매혹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제품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 란제리 세트는 가슴을 안정감 있게 감싸는 3/4컵 와이어몰드 브래지어와 힙라인 실루엣을 살려주는 헴팬티로 구성됐으며 취향에 따라 섹시하게 입을 수 있는 티팬티, 슬립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남성용 즈로즈는 아웃밴드 스타일의 제품으로 밴드 부분에 골드 컬러의 쎌핑크 로고 프린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방도 홀리데이 시즌 열풍이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모델 김자원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했다.

화보 속 김지원은 시크한 수트에 체인 스트랩과 티아라 장식이 반짝이는 퀼팅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프로페셔널한 연말 모임 의상을 제안했다.

또한 평소 수납이 용이한 장지갑을 선호한다면 핸드폰 수납이 가능한 핸드폰 클러치 겸용 지갑을 추천, 은은한 핑크 컬러와 여티아라 장식 디테일로 일상뿐만 아니라 파티룩에도 손색이 없는 선물을 제안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