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메이크오버 키트 1000개 한정 판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2년 마지막 브랜드 데이인 12월 28일부터 아주 특별한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쁘아 쇼타임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인 에스쁘아 브랜드 데이에 진행되며, 매달 다른 주제로 인기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 쇼타임에서는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의 의미로 에스쁘아의 패셔너블한 감성이 가득 담긴 ‘스파클링 메이크오버 키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스파클링 메이크오버 키트’는 박시연의 립스틱으로 유명한 ‘립스틱 노웨어(레이디P)’를 비롯,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의 크림 블러셔 부분 1위 제품인 ‘크림 팬 포 립 앤 치크(피치피치)’, 에스쁘아의 꾸준한 베스트 셀링 제품인 ‘싱글 아이섀도(오렌지피버)’와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고 촉촉하고 생동감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듀이 페이스 글로우’, 개성있고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세련된 현대 여성을 표현한 향수인 ‘스파클링 에스쁘아 오데퍼퓸’ 등 총 5가지의 미니어처와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쁘아의 잇 아이템이 모두 담긴 3만원 상당의 키트를 합리적인 가격인 12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에스쁘아 전국 매장과 에스쁘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에스쁘아를 아껴 주시는 모든 고객께 한 해 마지막인 12월에 의미 있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구성된 스파클링 메이크오버 키트는 연말에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2013년에도 에스쁘아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