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헬로카봇, 소피루비 팀 공연부터 인기 유튜버 베리까지 등장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2월 24일 아이들에게 크리미스 마스 선물 같은 행사가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의 캐릭터 완구로 유명한 손오공이 오는 12월 24일 서울 코엑스 B홀에서 ‘공룡메카드와 함께하는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 개최를 예고한 가운데 아이들을 위한 공연 라인업이 공개된 것.

발표에 따르면 올해 행사에는 뮤지컬 헬로카봇, 뮤지컬 소피루비 팀이 준비한 ‘싱어롱쇼’와 공룡메카드 ‘애니메이션 OST 공연’ 등 함께 노래 부르고 신나게 율동하는 참여형 어린이 공연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특히 장난감 언박싱 영상을 제공하는 인기 유튜버 ‘베리의 헬로토이’의 베리가 준비한 ‘퀴즈쇼’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큰 호응이 예상된다.

공연의 오프닝을 맡게 된 ‘뮤지컬 헬로카봇’ 팀은 인기 카봇이 2.3m의 대형 로봇으로 등장해 어린이 관객들과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함께 부르며 공연으로 선보인다.

또한 ‘베리’는 뮤지컬 헬로카봇 팀과 공연을 마친 후 공룡메카드 이벤트 무대에서 ‘베리와 함께하는 다양한 퀴즈쇼’를 통해 어린이 관객들과 소통하고 공룡메카드 완구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 ‘뮤지컬 소피루비’ 팀은 애니메이션 주인공 소피, 루비, 스피넬로 변신해 소피루비 뮤지컬의 메인 타이틀 곡인 '트윙클'과 '빠졌어'를 멋진 댄스와 함께 선보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11월 23일 첫 방영을 시작한 공룡메카드의 애니메이션 OST 공연도 준비됐다. 공룡메카드 주제곡 ‘공룡은 살아있다!’는 락(Rock)을 기반으로 정글 느낌이 나는 의성어를 넣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곡이다.

또한 무대가 끝난 뒤에는 캐릭터 퍼레이드가 준비되어 관람객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으로 특별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이와 관련 터닝메카드 대회 담당자는 “대형무대에서 펼쳐지는 인기 어린이 뮤지컬팀의 싱어롱쇼와 참가자 모두에게 드리는 장난감까지 이번 행사는 손오공이 준비한 통 큰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며 “행사장 전체가 인기 완구 캐릭터를 활용한 대규모의 체험형 키즈 놀이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룡메카드와 함께하는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 참가자를 모집하는 사전 접수가 터닝메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다음주 마지막 사전 접수만을 남겨놓고 있다.

마지막 5차 사전 접수는 12월 4일 오전 10시에 시작해 12월 8일에 마감되며 리그별 250명씩 총 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손오공은 사전 접수자 전원에게 터닝메카드W 완구 ‘윙라이온’과 ‘2018 캘린더’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