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스타 발굴 오디션 ‘2018 전국 오디션’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제2의 서강준, 최유정을 찾습니다~”

김성균, 강한나, 서강준, 공명,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 옹성우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가 전국 오디션을 통해 제 2의 서강준, 최유정 발굴에 나선다.

판타지오가 2018년에도 전국 오디션을 통해 다시 한 번 끼와 재능이 넘치는 스타들을 발굴해 낼 계획으로 ‘2018 판타지오 전국 오디션’을 진행하는 것.

이번 오디션은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오디션이다. 대전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제주, 광주, 청주, 인천, 원주 그리고 서울까지 총 9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또한 성별, 국적 관계 없이 키즈(5세~11세), 아이틴(12세~18세), 액터스(19세~29세)로 폭넓은 모집 대상과 과 보컬, 랩, 댄스, 연기, 외모 등 장르불문 모든 분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오디션 1차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2차 심층 오디션, 트레이닝 체험 등을 거치게 되며 최종 합격한 연습생들은 판타지오의 전폭적인 매니지먼트 관리는 물론 국내 최고의 트레이너들에게 연기, 노래, 댄스 등 맞춤형 교육을 제공받게 된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보컬부터 연기까지, 모든 분야를 아울러 보는 오디션인 만큼 다방면의 멀티테이너를 배출하는 것이 목표”라며 “오디션에서 선발된 재원에게는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판타지오가 주관하는 이번 ‘2018 판타지오 전국 오디션’ 접수는 오늘 4일부터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