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대규모 행사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소녀시대 태연과 김소희, 이호정을 화장품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또한 헤이즐, 윤짜미, 레나, 씬님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4명의 뷰티 유튜버들이 화장품 매장에서 고객과 만난다.

바닐라코가 론칭한 새로운 색조화장품 브랜드 비바이바닐라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태연과 모델 김소희, 이호정을 비롯해 4명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B.페스티벌(B.BEAUTY FESTIVAL)’을 전개한다고 예고한 것.

12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비바이바닐라 코엑스 스타필드점’에서 펼쳐지는 ‘B.페스티벌’은 플래그십 론칭 프로모션은 음악과 메이크업이 어우러진 축제 콘셉트를 결합한 뷰티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비바이바닐라는 행사 기간 동안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과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뷰티 러버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우선 19일에는 바닐라코와 비바이바닐라의 뮤즈인 태연과 함께하는 ‘#FFFUN 팬사인회’와 비바이바닐라 모델 이호정, 김소희와 ‘#EASY & QUICK Make Up과 셀카타임’이 진행된다.

또한 23일에는 뷰티 유투버들의 ‘FFFUN, EASY & QUICK’ 메이크업 레슨이 마련된다. 헤이즐, 윤짜미, 레나, 씬님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4명의 뷰티 유튜버가 각각 재즈, 팝, 걸그룹, 로큰롤의 음악 장르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메이크업 팁을 직접 전해줄 예정이다.

B.페스티벌(B.FESTIVAL)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4일까지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 비바이바닐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태연 팬사인회(19일)는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홀리데이 한정판 립 제품인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키트’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도 영수증을 지참하면 응모가 가능하며 팬사인회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김소희, 이호정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및 셀카 이벤트(19일)와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이벤트(23일)는 비바이바닐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플래그십 스토어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하며 #비바이바닐라 #플래그십스토어 #비페스티벌 그리고 만나고 싶은 모델이나 뷰티 크리에이터를 해시태그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와 관련 비바이바닐라 담당자는 “비바이바닐라의 첫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맞아 고객들이 트렌디하면서도 쉽고 재미있는 메이크업을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메이크업과 음악이 함께하는 B.페스티벌을 통해 연말을 업그레이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이바닐라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의 바닐라코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19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바닐라코가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의 컨셉과 다양한 제품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컨템포러리하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개성의 새로운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뷰티&스타일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