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행사부터 팬사인회, 할인 및 사은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연말에는 우리와 함께 해요~”

연말 앞두고 패션 업계에 전시 행사부터 팬사인회, 할인 및 사은 이벤트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은 6일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7FW 신제품인 루시아(Lucia)백과 폼폼(원컬러/ 투컬러) 세트 구매 시 30% 할인이 진행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18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클래식하고 은은한 파스텔톤의 다이어리는 핑크, 옐로우, 그린, 퍼플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MCM은 2017AW 시즌 컬렉션 ‘리브 볼드(Live Bold•대담하라)’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두 번째 사진전을 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홍대점에서 연다.

이번 전시에는 MCM 고유의 문화예술 체험 캠페인 ‘쿤스트 프로젝트(Kunst Project)’의 일환으로 포토그래퍼 이현준의 여행 사진이 전시된다.

MCM은 지난 달부터 이번 시즌 컬렉션 ‘리브 볼드’의 글로벌 노마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11번째 쿤스트 프로젝트 전시를 하고 있으며, 이현준 사진전은 지난 3일 막을 내린 최다함 사진전에 이은 두 번째 개인전이다.

이현준 작가는 미국 브룩스 인스티튜트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일본 동경공예대학교에서 사진을 전공한 젊은 사진작가로, 35mm 필름 카메라로 스트리트 사진을 주로 촬영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가 2008년부터 폴란드, 체코, 미국, 일본, 페루, 독일, 프랑스, 한국 등 8개국을 여행하며 촬영한 여행사진 40점이 공개된다.

‘혼자’를 의미하는 전시명 ‘솔리터리(Solitary)’로 공개되는 사진에는 일본 삿포로, 유럽의 오래된 도시, 페루의 바닷가 마을 등의 인물들이 담겼다.

전시 첫날인 7일 저녁에는 오프닝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유명 DJ인 ‘DJ 소울스케이프’의 디제잉과 함께 사진이 감성적으로 어우러진다. 또한 이날 3층 전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이현준 작가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아트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개최도 주목 받고 있다. 세정과미래의 스마트 컨템포러리 맨즈웨어 ‘크리스 크리스티’에서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전속모델인 배우 양세종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양세종은 작년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신인배우로서 유망주로 부각돼 올해부터 크리스 크리스티의 전속모델로 전격 기용됐다.

또한 최근 종영된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매력적인 셰프 ‘온정선’역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여심을 설레게 하는 사랑꾼 연하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3일 롯데월드타워 8층에서 전속모델 민호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민호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맞이 팬 사인회는 23일 오후 2시부터 간단한 포토세션을 시작으로 팬들과의 만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는 17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K2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응모를 통해 당첨된 90명과 사전에 진행된 '팬사인회’ SNS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10명 등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색 프로모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이해 ‘아우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의 FW17 아우터 컬렉션을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신규 고객 포함)에게 한파 대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프리미엄 전자 손난로를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라코스테 가방 단독 매장의 경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전속모델 정우성 출연 영화 ‘강철비’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일부터 12일까지 레드페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강철비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로 진행되며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강철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뿐 아니라 7일부터 25일까지 레드페이스 전국 가두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예매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으로 예매권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원더브라는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한달 간 ‘2017 원더브라 대감사제’를 진행한다.

우선 전국 100여개 원더브라 매장에서는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원더브라의 인기상품 및 FW 신제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더브라의 공식 브랜드몰 ‘원더브라몰’에서는 이월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감사제 기간 동안은 더블적립금 증정 및 전품목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11종으로 구성된 풀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