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회원들, 체험단, 할인 이벤트부터 미혼한부모 여성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까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연말 누군가와 함께 해요~”

최근 연말을 맞아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규모 할인 이벤트와 의미 있는 프로모션 전개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12월 1주차에도 연말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을 찾아 왔다.

 
 
먼저 스킨푸드는 오늘 7일부터 9일까지 총 3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1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 줄 ‘프리미엄 아보카도 라인’을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탄력을 채워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흑석류 라인’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도 10+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10대 취향을 저격한 ‘피키비키’ 라인 론칭을 기념해 모델인 MXM 임영민X김동현의 팬 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토니모리 홍대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MXM 팬 사인회로 오는 20일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펼쳐진다.

오는 10일까지 토니모리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피키비키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하면 MXM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 번호를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1일부터 17일까지는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립톤 겟잇틴트’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을 증정한다.

MXM 팬 사인회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토니모리 홈페이지 로그인 후 팬 사인회 응모 페이지를 통해 이름, 연락처, 응모번호 등을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에 따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 오는 18일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퓨어포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젊은 관람객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디어 아트 전시회, ‘앨리스(ALICE: Into the Rabbit Hole)’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아트 협업은 21세기 앨리스를 만날 수 있는 뮤직 비디오 작품을 선보인 국내 일러스트 작가 ‘파이(본명: 채세희)’의 앨리스와 ‘퓨어포레’의 토기풀(clover) 성분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 토끼’ 캐릭터의 만남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특징인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제품은 남녀노소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성분의 ‘퓨어포레X앨리스 총총 스킨케어’(스킨, 로션, 크림, 여행용 키트)와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퓨어포레X앨리스 틴트립밤’(틴케이스6종, 스틱타입4종)으로 구성됐다.

퓨어포레와 앨리스의 협업 제품들은 12월 중순부터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G층 앨리스 전시장 아트샵과 퓨어포레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벨영은 12월 30일까지 ‘쇼킹헤어한방울앰플’과 ‘쇼킹헤어방탄크림’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을 모집한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헤어한방울앰플과 쇼킹헤어방탄크림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A24(에이이십사)는 겨울철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베이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베이비 특별 할인’은 풍부한 거품의 올인원 클렌져 ‘탑-투-토 버블 워시’와 산뜻하고 빠른 흡수력의 바디 오일 ‘매지컬 인 샤워 1초 에센스 오일’ 그리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고보습 로션 ‘에브리데이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으로 구성된 A24의 영•유아 전용 무자극 스킨케어 ‘베이비 네이처’ 3종을 최대 30%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풍성한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마련했다. ‘베이비 네이처’의 제품의 전 구매 고객께 A24의 스킨케어 또는 헤어케어 샘플 1박스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입 시 풍부한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까사 캔들(20h)’을 15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캔들과 저온 숙성 수제 비누를 각 1개씩 랜덤으로 함께 증정한다.

 
 
라포랩도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라포랩과 라포뮬 2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매주 선물과도 같은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X-mas 선물 팡팡 빅3’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사몰을 통해 매주 다양한 제품의 특가가 예고되며 최대 60% 이상의 할인 적용 뿐 아니라 이벤트 제품 구입 시 마스크팩 1매와 여드름 패치, 스킨케어 샘플로 구성된 ‘라포랩 기프트 샘플러 킷’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또한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멤버쉽 등급별 최고 15%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사회 공헌 활동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AHC는 모델 강소라와 함께 홀트아동복지회에 미혼한부모들을 위한 1억원 상당의 AHC 화장품을 후원했다.

이번 기부는 미혼한부모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자신에게 내재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가꾸는 즐거움을 가질 수 있도록 AHC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전달,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고자 하는 뜻 깊은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되는 후원 제품들은 AHC의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커버밤과 쿠션이 하나의 케이스에 담겨있는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이다.

생계와 육아를 동시에 꾸려나가느라 바쁜 미혼한부모 여성들을 위해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스페셜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하였다.

 
 
러쉬(Lush)는 환경적사회적 재건에 기여한 세계 각국 단체를 시상하는 ‘2018 러쉬 스프링 프라이즈(Lush Spring Prize)’ 개최를 위한 후보자 추천 및 신청 접수를 12월 10일까지 받는다고 발표했다.

2018년 5월 중 영국 이스트 석시스(East Sussex)에 위치한 에머슨 칼리지(Emerson College)에서 이틀간 진행될 예정인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러쉬 스프링 프라이즈’는 윤리 소비자 연구소(ECRA: Ethical Consumer Research Association Ltd)와 함께 진행된다.

윤리 소비자 연구소는 훼손된 생태계를 회복시키고 해당 지역에 살아가는 주민들에게 삶의 터전과 경제적 자립 기반을 마련해줌으로써 자연과 인류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상생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연간 20만 파운드(한화 약 3억원)의 기금은 1년 미만 초기단계의 프로젝트 구상하는 ‘신규계획부문(Intentional Projects)’과 1~5년 진행된 성장 가능성 있는 ‘신진부문(Young Projects)’, 5년 이상의 정착된 프로젝트 ‘선구자부문(Established Projects)’, 환경사회 재건을 위한 정책을 추진 혹은 대중에게 알리는 ‘홍보부문(Influence)’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된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연말을 맞아 20일까지 신제품 ‘질경이 프로’ TV CF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질경이 공식 온라인몰에 게재된 영상을 개인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고 영상에 관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와 미백크림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여성 전용 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질경이 선물 세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