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할인 이벤트와 함께 이색 프로모션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화장품 업계가 연말 막바지 할인 경쟁에 나서며 침체된 화장품 내수 경기에 큰 영향을 줄 전망이다.

특히 대규모 할인 이벤트와 함께 특색 있는 이색 프로모션 경쟁도 벌어지고 있어 화장품 구매에 나선 이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하고 있다.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시선집중
연말 막바지 활인 행사에 나선 브랜드들이 눈길을 끈다. 최대 50~60% 할인율 적용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

 
 
먼저 미샤는 오는 14일까지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윈터 빅 세일’을 실시 중이다.

이번 미샤 윈터 빅 세일에는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철 레저 활동의 필수품인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케어 전품목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젤라틱 네일 폴리쉬’, ‘셀프 네일 살롱’ 등 다양한 네일 제품과 ‘글램 플래시 루즈’,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 립 메이크업 제품들도 30~50% 할인된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금설 기윤 텐션 팩트’, ‘아우라 텐션’ 등 텐션 팩트 제품들은 30% 할인이 적용되고 겨울철 피부 건강 관리에 안성맞춤인 ‘초공진’, ‘금설’, ‘예현 진본’ 등 한방 라인 제품들도 30% 저렴해진다. 인생 비비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초보양 비비크림’은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근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화제가 되었던 ‘블리블리’도 자사 여성 브랜드 ‘임블리’와 함께 오늘 11일부터 내일 12일까지 이틀간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는 고객 감사 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감사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임블리 베이직 양말 1종,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블리블리 라스팅 섀도우 라이너와 크레용 립스틱,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블리블리 워터 쿠션 블러쉬와 립오일, 핸드미러, 컴플리트 마스카라까지 블리블리 4종 세트를 선착순 한정 증정한다.

이 밖에도 임블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벤트 이미지를 캡처하여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개정에 업로드하면 100분 선정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었으며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 시즌을 앞두고 파티 기획전 제품 최대 60% 할인도 진행된다.

 
 
홈케어 에스테틱 브랜드 아이뽀(AIPPO)도 연말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의 풍성한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아이뽀 스테디 셀러인 수딩∙퍼밍∙하이드레이팅 앰플 3종을 비롯해 마스크, 클렌저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즉각적인 미백∙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뽀의 엑스퍼트 브라이트닝 마스크, 수딩 마스크는 5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이어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러기지&핸드백 전문 브랜드 브릭스(BRIC’S)의 고급 가죽 파우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뽀 스킨케어 기초 4종 트라이얼 키트와 헤어 터번, 5만원 이상 구매 시 아가타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특색 있는 프로모션으로 주목”

 
 
대규모 할인 이벤트는 아니지만 특색 있는 프로모션으로 시선을 잡아끄는 브랜드들도 다수 있어 주목된다.

먼저 시에로코스메틱은 브랜드 전속 모델인 괴물 신인 더보이즈(THE BOYZ)와 콜라보레이션한 ‘더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THE BOYZ Limited Edition)’을 11일부터 선착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된 더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핸드크림과 쿠션, 파스텔 틴트 그리고 립크레용으로 등 4종의 제품이며 오직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더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보이즈 굿즈(Good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굿즈는 구매 제품별로 상이하며 2018년 캘린더와 브로마이드 그리고 손거울이 제공된다.

 
 
토털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12월 11일부터 24일까지 오픈마켓 ‘G마켓’에서 ‘미쟝센X참스(CHARM’S)X지마켓’ 기획전을 펼친다.

미쟝센은 이번 기획전을 위해 특별 제작한 ‘퍼펙트 스타일링 박스’ 2천개를 특별가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퍼펙트 스타일링 박스는 미쟝센의 시그니처 제품인 퍼펙트 세럼 라인과 뚜렷한 색깔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CHARM`S)’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스카프로 특별 구성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이후 헤어케어는 물론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은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을 비롯해 지난 9월 국내 헤어세럼 최초로 3,400만개 판매를 돌파한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 다마스크 로즈의 향취를 더한 ‘퍼펙트 세럼 로즈 에디션’과 동일한 제품의 소용량 사이즈로(15ml) 휴대성을 높인 제품 등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퍼펙트한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15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파격 ‘100원 딜’ 이벤트를 비롯해 G마켓 단독 구성으로 미쟝센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와 각종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 사은 행사로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식물성 코코넛 유지 95%가 함유된 천연 고급 비누 ‘릴리프 앤 네이처 아카시아 클렌징 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초록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만 5천원 이상 구입 시 클렌징 솝 1개를, 3만원 이상 구입 시 3개를 선물하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단, 세일 기간에는 증정이 제외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제품을 널리 홍보할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이번 ‘코리아나화장품 서포터즈 3기’는 지원자 중 20명을 선별해 2018년 1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코리아나화장품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각자의 블로그 및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 및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공식 서포터즈 20명에게는 활동 수료증과 서포터즈 온라인 배너가 제공되며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실무진과의 만남을 통해 실제 뷰티 마케팅에서 진행되는 실무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월별 우수자 4명과 최종 우수자를 선정해 브랜드 별 제품 및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등 서포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게리쏭은 모델인 배우 이광수와 함께 ‘겨울철 건강한 피부 관리’ 뷰티 클래스를 지난 7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이번 클래스는 게리쏭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신제품인 ‘마유크림 트리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