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 박보검&김연아의 미공개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달달한 케미가 돋보이는 겨울 화보로 화제가 되었던 여제 김연아와 대세 배우 박보검이 미공개 화보를 추가 공개하며 다시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박보검과 김연아가 코카-콜라의 겨울 시즌 평창 동계올림픽 캠페인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정하게 올림픽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 것.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평창에서 짜릿한 겨울을 보내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올림픽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으로 ‘국민 올림픽 커플’의 면모를 보였다.

 
 
 
 
눈 오는 겨울날 박보검과 김연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펼쳐지는 경기장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며 코카-콜라로 올림픽 성화키스를 연출하는가 하면, 함께 코카-콜라를 마시며 올림픽의 짜릿한 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밖에도 박보검과 김연아는 함께 겨울 스포츠인 스케이트를 타거나, 빨간색 담요를 함께 덮고 코카-콜라를 나눠 마시며 몸을 녹이는 모습으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제대로 즐기는 ‘올림픽 커플’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