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앞두고 아이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엄마 아빠, 이번 주말에는 여기 가요~”

본격적인 연말 시즌이 되면서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특별한 이벤트와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부모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기억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는 것.

특히 아이들은 물론 엄마, 아빠까지도 즐거운 가족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들이 예고되면서 올 연말 부모들의 고민들을 풀어줄 전망이다.

 
 
먼저 최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구가하며 중국에 유사 제품으로 역직구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레고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가 찾아 왔다.

레고그룹이 인증한 국내 최초 레고®스토어 1호점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개장 1주년을 맞아 전국 레고®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고®스토어는 레고그룹이 전세계 레고®스토어를 통해 동일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레고그룹의 가이드를 따라 디자인된 매장이다.

현재 레고®스토어는 작년 12월 9일 개장한 1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비롯해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등 전국 4개 지역에 문을 열었다.

레고®스토어가 일반 대형마트를 비롯한 레고 판매 매장과 가장 차별되는 부분은 완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외에도 자신이 원하는 브릭과 미니피겨를 개별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레고®스토어 내 픽어브릭(Pick-A-Brick)존에서는 각양각색의 브릭 중 원하는 종류를 규격화된 용기에 담아 구입할 수 있으며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에서는 머리, 얼굴, 액세서리 등 미니피겨를 조합해 낱개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레고그룹은 레고®스토어가 오픈할 때만 제공하는 특별 한정판 레고®스토어(40145)를 비매품으로 오픈 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 증정하고 있다.

최근에는 성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인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75192), 레고® 타지마할(10256),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런던버스(10258) 제품 등을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레고®스토어 단독으로 판매하며 화제가 됐다.

레고코리아는 12월 14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레고®스토어 4개 지점에서 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필요한 브릭을 용기에 담아 구입하는 픽어브릭 2컵 구매 시 1컵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레고®스토어에서는 매달 미니모델을 조립하고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한정판 미니모델은 아기자기한 ‘증기기관차’로, 12월 15일부터 16일까지 레고®스토어를 방문하면 조립에 참여하고 가져갈 수 있다.

 
 
오는 12월 24일 코엑스 B홀에서 개최를 예고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완구 기업 손오공의 ‘공룡메카드와 함께하는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 장난감과 어린이 뮤지컬팀의 공연까지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는 최근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공룡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공룡메카드’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터닝메카드 공식 배틀대회인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도 개최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행사 현장에는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싱어롱쇼’와 신나는 ‘어린이 공연’, 그리고 각종 ‘완구 체험존’ 등이 곳곳에 마련되어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아우르는 대규모의 ‘체험형 키즈 놀이공간’으로 꾸며진다.

손오공은 챔피언십에 사전 접수한 2천700명의 참가자들 모두에게 터닝메카드W 완구 ‘윙라이온’과 공룡메카드 공책, 2018 캘린더를 증정하고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MC 이벤트와 산타클로스 퍼레이드 등을 통해 가족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12월 21일 프리뷰 개막을 시작으로 내년 1월 14일까지 서울 도봉구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인 어린이를 위한 최초의 애니메이션 OST 콘서트 '애니콘'도 화제다.

'애니콘'에서는 '헬로카봇', '터닝메카드R', '소피루비’의 OST뿐 아니라, 지난달 11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핫한 콘텐츠 '공룡메카드'의 주제곡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대 위로 내리는 ‘비누방울’로 객석을 푸른 빛 바다로 만들고 어린이 관객들이 힘을 모아 ‘대형 벌룬’을 옮기거나 꿈을 담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등 함께 무대를 연출하는 시간도 주어진다.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서울랜드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12월 9일 '라바 눈썰매장'을 오픈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서울랜드 내 삼천리동산에 위치한 라바 눈썰매장은 입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에 가는 길까지 곳곳에서 라바를 만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썰매를 즐긴 후 따뜻한 실내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와 다양한 종류의 VR게임이 가능한 첨단 엔터테인먼트 시설 ‘VR게이트’ 그리고 퍼니매직쇼, 호두까기 인형, 태권뮤지컬 혼 등 특별한 공연까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이용객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겨울에 즐기는 낚시는 어떨까.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평창에서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018년 2월 25일까지 ‘평창송어축제’를 개최한다.

평창송어축제는 겨울철 선조들이 겨울 낚시를 했던 삶을 축제로 승화시켜 ‘눈과 얼음, 송어가 함께하는 겨울이야기’라는 주제로 매년 펼쳐지는 평창의 대표적인 행사다.

송어얼음낚시와 텐트 낚시, 송어맨손잡기 등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겨울 낚시 프로그램 외에도 전통썰매, 스노우봅슬레이, 스케이팅 등 다양한 겨울레포츠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