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부터 스커트까지, 체크 패턴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겨울 스타일링 체크가 답이다”

대세 나나가 매년 겨울 시즌이면 빠짐없이 등장하는 패션 트렌드인 체크 패턴으로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나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SI(씨)와 함께 코트부터 스커트까지 매력 넘치는 체크 패턴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 것.

▲ 코트:SI(씨), 귀걸이:주대복, 시계:게스워치, 신발:스퍼(SPUR)
▲ 코트:SI(씨), 귀걸이:주대복, 시계:게스워치, 신발:스퍼(SPUR)
먼저 나나는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코트를 선택했다. 올 겨울 트렌디한 코트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체크 패턴이 가미된 코트를 활용하는 것이 정답.

화보 속 나나가 착용한 글랜 체크 패턴의 SI(씨) 코트는 차분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깔끔한 일자 핏은 물론, 주머니 장식으로 디테일까지 살려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멋을 부각시켜 준다.

이때 간단한 액세서리와 부츠로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높여보는 건 어떨까. 드롭 형태의 물방울 모양 귀걸이는 우아한 면모를 한껏 살려준다.

이와 함께 버건디 색상의 스트랩 손목시계와 트렌디한 스웨이드 소재의 앵클부츠를 착용하면 품격을 더한 체크 코트 스타일이 연출된다.

▲ 스커트:SI(씨), 머플러:끌레베, 신발:클립(CLLIB),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 스커트:SI(씨), 머플러:끌레베, 신발:클립(CLLIB),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나나는 개성 있으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체크 패턴 스커트를 활용한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화보 속 나나가 착용한 SI(씨) 체크 스커트는 큼지막한 체크 패턴이 적용되어 캐주얼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걸을 때마다 나풀나풀 거리는 머메이드 라인의 플리츠 디자인은 발랄하고 경쾌한 무드를 돋보이게 한다.

이와 같은 체크 패턴 스커트에는 무난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깔끔한 느낌이 강조되는 흰색 퍼 머플러를 둘러주면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이 발산된다. 마지막으로 코듀로이 소재의 슬립온과 스터드백으로 마무리해 활동성과 취향을 살린 체크 코트 스타일링을 뽐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