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화장품 브랜드,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러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말 연초, 우리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나요~”

최근 사드 정국과 함께 백화점과 면세점 등의 매출 감소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연말을 기점으로 새로운 반전을 노리는 백화점과 새로운 경쟁 무기 장착에 나선 유망 화장품 브랜드가 만났다.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주목 받고 있는 유망 화장품 브랜드들이 롯데백화점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오픈, 야심찬 내년을 예고한 것.

 
 
먼저 진주화장품 컨셉으로 주목 받고 있는 클라뷰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클라뷰는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노원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후 19일부터 잠실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내년 1월 7일까지 3주에 걸쳐 다양한 혜택과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인 진주세럼, 여배우크림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까지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겨울철 홈케어를 위해 필수적인 마스크팩 제품은 50%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클라뷰는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해 최대 약 12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받아볼 수 있고 7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판 비비 컨투어링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클라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브랜드 모델인 배우 차예련의 사인회를 개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정샘물(JUNG SAEM MOOL)’은 오는 22일부터 내년 4월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정샘물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하이 틴티드 립 락커’뿐만 아니라 2018 S/S 신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는 많은 국내외 고객이 방문하는 명동 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아진 만큼,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샘물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정샘물 스테디 셀러 ‘하이 글로우 립스틱’을 1인당 1개씩 증정한다.

또한 핸드빌을 지참한 현장 방문 고객에게는 베스트셀러 체험분 2종을, 정샘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행사장 및 매장 사진을 본인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 립 락커 미니어처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앞으로 4개월 간 시즌 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