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본사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단계별 교육과정 운영

 
 
국내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에서는 수준높은 강사진과 터네셔널 아티스틱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질높은 디자이너들의 양성에 힘쓰고 있다.

토니앤가이의 브랜드 파워는 끊임없는 창의성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는 인터네셔널 아티스틱팀의 꾸준한 연구, 노력과 철저한 교육 시스템이 조화를 이루는 것에 있다. 전세계 42개국에 위치한 토니앤가이 700개 이상의 살롱과 28개 아카데미간의 계속적인 지식 공유를 기반으로 하여 발전해나가고 있다.

전세계 모든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의 강사진과 터네셔널 아티스틱팀은 런던 아카데미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인 세미나 및 연구모임을 통하여 지속적인 기술 계발에 힘쓰고 있다.

토니앤가이 아카데미는 토니앤가이의 스타일을 배우기 희망하는 외부 학생들뿐 아니라 자체교육을 위한 연수교육으로 완벽한 기술과 창의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단계별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에서 교육하는 모든 과정은 영국 본사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디플로마 또한 영국 본사의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국내 토니앤가이 아카데미는 각 지점에 근무하는 헤어 인턴들의 교육 시스템인 STS과정을 더욱 체계적으로 강화하여 기본부터 실력을 다진 토니앤가이 스타일리스트로 양성하며, 스타일리스트들의 교육 또한 강화하여 전 지점에서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국내 토니앤가이 아카데미에서는 영국 본사에 요청하여 연 2회 이상 토니앤가이 터네셔널 아티스틱팀을 초청하여 세미나 및 교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토니앤가이 헤어 살롱에서 근무하는 스타일리스트의 발전을 위해 일정기간 근무 후 본인의 희망 여부에 따라 영국 토니앤가이 본사 아카데미에서 New Hair Trend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2012년 서경대학교와 토니앤가이 MOU를 성공적으로 체결하여 새롭게 미용시장에 입문하는 학생들을 육성하고, 육성된 인재들이 살롱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현장감 넘치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토니앤가이의 계약학과를 설립할 예정이다.

설립 예정인 토니앤가이 계약학과는 토니앤가이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주 1회 강의를 통해 4년 교육을 모두 수료하면 일반 학사 졸업과 동일한 인정을 받을 수 있다.
토니앤가이 서경대 계약학과는 졸업 후 살롱에 바로 적응할 수 있는 디자이너의 양성을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며 고급 인재 영입을 위한 교육비 50%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