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0일까지 아이클레보 전 구매 고객 고급 온풍기 증정

 
 
서비스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연말을 맞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르떼’ 구매고객 전원에게 고급형 온풍기를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년 1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몰, GS몰, CJ몰, 롯데닷컴, AK몰 등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5곳에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르떼(총3종, YCR-M05-10, YCR-M05-11, YCR-M05-20)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니크한 디자인의 10만원 상당 스테들러폼 고급 온풍기(모델명 M-005 / M-006)를 증정하는 행사다.

아이클레보 아르떼는 장착된 카메라를 통해 초당 200회를 감지하고 1만800회를 분석하는 비전 맵핑 시스템과 총 15개 센서를 장착한 첨단 장애물 인식기능 등을 탑재해 집안 구석구석 꼼꼼한 청소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집안 환기와 청소가 어려운 쌀쌀한 겨울철에 항균필터가 내장된 미세먼지 청소기능과 예약청소 기능을 함께 사용하면 집안 청결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유진로봇 영업본부 이호진 이사는 “올 한해도 아이클레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입점된 인천공항 면세점, 외국인 쇼핑타운 등에서의 외국인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더 향상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클레보는 서비스로봇 최초로 2011년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바 있으며 독일의 엠포리오 테스트 매거진의 성능테스트에서도 세계 유명 브랜드들을 모두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등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