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프로모션 전개로 시선 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특별하거나! 파격적이거나!”

연말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막바지 경쟁에 나서 눈길을 끈다.

특히 할인 이외에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끄는 브랜드들이 대거 나오면서 얼마 않남은 2017년 겨울,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음원 스트리밍서비스를 제공하는 NHN벅스와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월 20일부터 29일까지 벅스에서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한 VIP고객을 대상으로 빌리프의 대표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휴를 진행하기로 한 것.

빌리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벅스 VIP 라운지’에서 빌리프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수분폭탄 2종 키트를 선착순 3천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별도 응모를 통해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빌리프의 남성용 화장품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을 선물한다.

 
 
화장품 브랜드숍 투쿨포스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나쁜 어른이’를 위한 이색 프로모션 ‘산타는 없거든’을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면세점과 헬스&뷰티 스토어를 제외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매장에 비치된 거짓말 탐지기에 손을 대고 올 한해 본인이 행했던 나쁜 일을 고백하면 된다. 거짓말 탐지기 판정 결과 진실이면 2천원•5천원 할인 쿠폰과 투쿨포스쿨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5종 샘플키트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란에 올해 한 나쁜 일을 댓글로 남기면 할인쿠폰 2종이 자동 발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5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23일에는 홍대와 신촌에서 ‘투쿨산타를 찾아라’ 게릴라 이벤트가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열린다. 매장 주변에 있는 ‘투쿨산타’를 찾아서 나쁜 일을 고백하면 샘플 증정은 물론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쿨산타나 프로모션 인증샷을 촬영해 #투쿨포스쿨, #산타는없거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투쿨포스쿨 제품을 증정한다.

 
 
이에 앞서 토니모리는 지난 20일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한 ‘MXM 임영민X김동현 팬 사인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코엑스몰은 MXM 임영민과 김동현을 보기 위해 몰려든 구름 인파로 장관을 이루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시작 전부터 대규모 인원이 몰려들어 코엑스몰 열기가 뜨거웠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사인회에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대기번호 추첨을 통해 MXM 임영민과 김동현이 토니모리의 신제품 피키비키 디지털 영상 촬영 때 직접 착용했던 의상을 비롯해 목소리가 담긴 인형 등 다양한 선물을 팬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토니모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접속해 MXM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었다.

 
 
한국암웨이는 연말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인 ‘몰래몰래 산타되기 시즌4’ 행사를 진행,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오늘 21일 꿈꾸는 학교 지역아동센터, 위스타트 구리마을, 광현지역아동센터 등 3곳의 어린이 100여 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 것.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암웨이는 아이들이 희망하는 선물 목록을 미리 전달 받았다. 올해는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 점퍼를 비롯해 10대 여자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립틴트,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등 다양한 선물들이 리스트를 채웠다.

또한 지난 16일부터 아이들의 희망선물이 적힌 ‘소원카드’를 사내 여러 곳에 배치해 임직원의 참여 신청을 받았다. 더 많은 참여를 독려하고자 신청 접수 전 산타 복장을 한 진행요원들이 사내를 돌아다니며 행사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임직원 가족 초청 송년 행사에 별도 신청 부스를 마련하기도 했다.

 
 
한편 이외에도 화장품 브랜드들의 다양한 이벤트가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먼저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프리즘의 황홀한 빛과 색감을 그대로 담은 아이 섀도우 ‘프리즘 인 아이즈’ 1+1 이벤트와 ‘프리즘 인 아이즈’를 자유롭게 끼워 사용할 수 있는 ‘프리즘 인 아이즈 3구 공용기’도 3,900원(정가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독일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오이보스(EUBOS)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며 입점 기념으로 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제품은 오이보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베이비라인 5종’과 ‘센서티브 핸드크림’ 제품들이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New Gift Box를 제공해 선물하기 좋은 세트로 구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