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프랑스 여행 필름 작가전 ‘Begin Again, SKINFOOD’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대변되는 대한민국 대표 푸드 코스케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프랑스 곳곳에서 푸드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컨셉으로 한 필름 작가전 ‘Begin Again, SKINFOOD’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스킨푸드 컨셉스토어와 스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시 진행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Begin Again, SKINFOOD’는 스킨푸드의 대표 푸드인 프로폴리스를 만날 수 있는 프로방스의 농장에서 시작하여 스킨푸드 매장 디자인의 모티브가 된 프로방스의 식료품점까지 프랑스 곳곳을 여행하며 푸드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을 담아낸 전시다.

아우디, 샤넬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했던 사진작가 김용석이 동행해 프랑스에서 만난 스킨푸드의 모습을 필름으로 담아냈다.

작가전은 프로방스의 프로폴리스 농장, 스킨푸드가 입점한 세포라가 있는 파리, 스킨푸드의 시작에 깊은 영감을 준 순수한 알프스 샤모니 몽블랑, 스킨푸드 매장의 따뜻한 감성을 닮은 프로방스의 마켓 총 4가지 파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지난 22일에는 스킨푸드 필름 작가전 첫 전시를 기념해 스킨푸드 전속모델 신은수, 악동뮤지션 이수현 및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스킨푸드 필름 작가전 ‘Begin Again, SKINFOOD’는 푸드의 진정성을 향해 찾아간 스킨푸드의 프랑스 여행을 필름으로 담아낸 작가전”이라며 “프랑스 곳곳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관람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또한 즐길 수 있는 자리인 ‘Begin Again, SKINFOOD’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프라인 전시는 내년 1월 31일까지 스킨푸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매장 내 2층 카페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방문 후 SNS인증사진 업로드 시 매장 내 음료 할인 쿠폰 증정 및 최근 인기인 ‘인생네컷’ 스냅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