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 연말 감사 이벤트 봇물…최대 50% 할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말이 되면서 패션 업계에도 치열한 할인 경쟁이 벌어지면서 패션 아이템 구입에 나서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 잡화 브랜드들이 최대 50% 할인을 내세우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색 프로모션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특히 패션 주력의 온라인몰들이 대거 할인 경쟁에 뛰어들면서 패션 아이템 구입을 위해 다양한 가격 비교가 이슈가 되고 있다.

 
 
먼저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연말을 맞이해 올겨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2017년 파이널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화제의 아우터 ‘스넉다운 사파리 시리즈’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온라인상에서 ‘대세 코트’라 불리는 지오지아 코트 컬렉션을 포함해 지오지아의 대표 상품인 수트, 스웨터, 맨투맨, 셔츠, 팬츠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오지아 전속모델 박서준의 모습이 담긴 2018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레드페이스는 새해맞이 산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위해 ‘콘트라 엑스슈프림 플러스재킷’, ‘테크웜 구스하프재킷’, ‘테크웜 윈드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50~2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새해맞이 고객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원더브라는 12월 한 달간 진행 중인 ‘원더브라 2017 대감사제’ 일환으로 전국 100여개 원더브라 매장에서 12월 31일까지 2017 F/W 신상품, 베스트셀러 란제리뿐 아니라 원더브라 스포츠(WBX)까지 모든 브라, 팬티 세트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굿바이 2017 라스트 찬스(Good Buy 2017 Last Ch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운 날씨에도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닥터미즈’의 기모 레깅스까지 선물로 증정한다.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도 내년 1월 1일까지 스코노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17FW 정규 상품을 8만원 이상 단품 구매 시 ‘SKONO WAVE(149,000원)’ 스니커즈 1족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추가 증정 제품인 ‘SKONO WAVE’ 스니커즈의 컬러 및 디자인은 랜덤으로 증정되며 사이즈 별 재고 소진 시 임의 사이즈로 증정 될 예정이다.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도 겨울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한편 LF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앞서나가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쇼핑몰을 주제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LF몰이 처음 기획한 TV 광고 영상은 LF가 한글 ‘냐’처럼 보이는 데서 착안한 ‘냐(LF)’와 ‘몰(Mall)’을 결합한 ‘몰(Mall) 좀 아냐(LF)’를 슬로건으로 직관적이고 유머러스하게 온라인 쇼핑몰을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뭘 좀 아는’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미해 안목 있는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프리미엄 쇼핑몰의 색깔을 신선하게 녹여냈다.

 
 
이번 LF몰 TV 광고에는 패션뷰티계 인기 연예인이자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 롤모델인 배우 기은세가 출연, ‘몰(뭘)입느냐’, ‘몰신느냐’, ‘몰쓰느냐’, ‘몰꾸미냐’라는 위트있는 메시지를 통해 패션부터 신발 및 잡화, 뷰티, 리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LF몰의 강점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

LF몰은 이번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몰좀아냐(LF)’ 퀴즈 이벤트를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기반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LF몰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고객을 대상으로 5% 플러스 할인 쿠폰 및 1만원 마일리지를 즉시 지급하는 행사로, 재미는 물론 결과에 따라 두 혜택 모두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