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 셀뮬러 ‘복원크림’, 신세계본점 면세점 입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미용기기 업체의 화장품 도전이 면세점 입점까지 이어져 주목된다. 근 화장품 사업 본격 전개를 선언해 화제가 되었던 국내 대표 미용기기 업체인 은성글로벌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가 올해 출시된 포스트 레이저 트루 리페어 크림과 포스트 레이저 유브이 쉴드 선 제품을 신세계 백화점 본점 면세점 정식 입점시킨 것.

신세계본점 면세점이 위치한 서울 명동은 주로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 찾아온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이 많은 이곳에 입점한 셀뮬러는 국내외로 더욱 큰 바람이 불 예정이다.

유명 병의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셀뮬러가 피부과 시술 후 빠른 피부 복원을 돕는 제품 ‘포스트 레이저 트루 리페어 크림(일명 복원크림)’을 시작으로 면세점 입점 및 공격적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이다.

먼저 포스트 레이저 트루 리페어 크림은 독특한 텍스처를 가진 탄력케어 고농축 실타래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는 일명 ‘복원크림’으로 불린다.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및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이 최적 함량인 정량 1% 함유되어 피부과 시술 또는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피부, 여드름 흔적의 피부 복원을 돕는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포스트 레이저 유브이 쉴드 선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은 물론이고 자외선차단 SPF50+ PA++++으로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제는 스킨케어 후 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SPF50+ PA++++ 강력한 자외선차단지수와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자극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쉴드하고 피부 정화효과를 갖는 생명의 나무 ‘모링가’ 성분이 함유되어 백탁 현상은 물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내년 시장을 겨냥해 뷰티 디바이스를 개발,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어서 미용기기 시장은 물론 화장품, 뷰티 분야에서도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