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제품들 최대 50% 할인으로 마지막 할인 경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듀 2017”

2017년 마지막주에도 국내 화장품 시장은 막바지 할인 경쟁으로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다.

대대적인 2017년 마지막 할인 행사를 소개하는 브랜드부터 조심스럽게 홍보 없이 매장에서 홍보를 전개하는 브랜드까지 2017년 마지막날까지 할인을 이어가는 업체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

 
 
먼저 미샤는 오는 31일까지 올해 가장 잘 팔린 100가지 제품 모두를 50% 할인 판매하는 ‘아듀 2017 TOP 100’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판매 1위~3위를 기록한 제품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인텐시브 모이스트’, ‘나이트리페어 보랏빛앰플’과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이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앰플은 2011년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효능과 높은 가성비를 인정받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각각 누적 판매 수량 350만 병을넘어선 스테디셀러로 현재는 두 제품 모두 효능을 크게 업그레이드 한 3세대 제품을 판매 중이다.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은 한방 비비크림으로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수분, 영양까지 보충해주는 점이 장점이다.

2015년부터 다수의 뷰티크리에이터와 블로거로부터 속칭 ‘인생템’으로 지목되며 판매량이 늘기 시작해 올해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 3종 세트’,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월드 베스트셀러 비비크림인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등이 판매 순위권에 올라 이번 세일에 포함됐다.

 
 
토니모리는 내년 1월 1일까지 베스트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12월 2차 빅 세일은 2018년 새해를 앞두고 그간 토니모리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17년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토니모리 제품들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 2만 1천원에 판매되는 ‘퍼펙트 립스 탑 컬러 립 팔레트’는 행사 기간 동안 8천원의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를 비롯해 ‘키스러버 스타일M’, ‘키스러버 스타일S’ 등 토니모리 립 제품 가운데 베스트 컬러만을 모아 구성된 것으로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하반기 대형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2종 역시 1만원 할인된 1만 2천 8백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앵글드 쉐딩, 아이브로우, 립&아이 라이너 등 총 5종의 가성비 높은 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토니모리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는 4천원에 판매된다.

‘키스러버 립클릭’과 ‘스포일러 쉬어 매트 립펜슬’, ‘퍼펙트 립스 커빙립스틱’ 등 토니모리 대표 립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스킨케어’, ‘내추럴 아로마 마스크 시트’, ‘닥터로지 마스크 시트’ 등 겨울철 보습 관리에 탁월한 스킨케어와 팩 제품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2017년 서강준과 이세영의 ‘찰떡케미’광고로 화제가 되었던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라인과 ‘립톤 겟잇틴트 벨벳’은 3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고,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등의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와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 ‘마크 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우’와 같은 2017년 신제품도 20% 할인가에 판매된다.

 
 
블리블리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우라 광채 쿠션’ 한정판, 블리블리x핑크팬더 아우라 광채 쿠션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우라 광채 쿠션은 수분감이 다른 쿠션 제품에 비해 월등히 높아 건조한 피부에 사용해도 들뜸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 결 사이사이를 쫀쫀하게 채워 피부를 한층 탱탱하게 보이게 하는 특징이 있다.

 
 
호르모센타(HORMOCENTA)는 공식몰을 통해 크림+캡슐 에센스 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크림 6종과 수분을 유지하고 영양을 충전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인텐시브 리제네레이션 캡슐 제품 구성을 최대 50%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올해 마지막 이벤트로 오늘 29일부터 31일까지 단 3일간 최대 80% 할인하는 ‘End of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기간에는 실큰 제모기 글라이드, 실큰 실루엣, 실큰 페이스에프엑스, 실큰 페디&네일 프로, 실큰 페디 발 각질관리기까지 실큰의 주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실큰의 베스트셀러인 글라이드는 집에서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형 디자인으로 피부에 밀착시킨 후 버튼을 누르면 레이저 빛이 조사되는 방식으로 출력창이 넓어 빠르게 제모를 끝낼 수 있다.

또한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는 LED 레드라이트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해 피부 자체의 내성을 키우고, 세포 재생을 통해 팽팽하게 리프팅 해 탄력을 되찾도록 돕는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