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까지 간단한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로 사랑하는 지인들과 안부 인사

 
 
국내 최초 남성 그루밍 포털 앤디스가 2012년 한 해를 무사히 마무리 하고 희망찬 2013년을 맞아 마음 따뜻해지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앤디스 그리팅 캠페인’ 이벤트는 주변 친구, 애인, 가족들에게 크리스마스와 송년, 신년 인사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된 것.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자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앤디스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되어있는 ‘앤디스 그리팅 캠페인’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 인사를 남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정성스러운 인사말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뽑힌 수상자 총 3명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감동적인 인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어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1인에게 선정되는 감동상은 ‘클린&리프레쉬 클렌저’, ‘멀티 비타민 아쿠아 젤’, ‘셀룰러 리뉴’로 구성된 오스뮴의 쓰리 스타즈 리뉴 3종 세트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인사를 보낸 마당발 참여자 1인에게는 마당상으로 ‘페이스 워시 무향’과, ‘페이스 로션 에이지 디파잉’ 그리고 모발 강화용 ‘투인원 씨크닝 샴푸 티트리’로 구성된 에브리맨잭 스페셜 킷을 증정한다. 댓글 인사가 가장 마지막으로 기록되는 행운의 1인에게는 행운상으로 오스뮴의 인기 아이템이자 아쿠아 에너지와 파워풀한 활력 성분들이 믹스 매치된 ‘멀티 비타민 아쿠아 젤’을 선물한다.

또한, 참가자뿐만 아니라 인사를 받은 친구, 애인, 가족들에게도 깜짝 선물의 기회가 주어진다. 친구가 남긴 댓글 인사를 통해 앤디스 페이스북에 방문하여 ‘좋아요’ 클릭으로 팬이 된 다음 앤디스몰 홈페이지 회원가입까지 완료하면 가입자 모두에게 가입 시 입력한 주소로 ‘오스뮴 4종 샘플킷’을 보내주며, 그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강남상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강력한 지속력을 가진 에브리맨잭 ‘립 밤 쿨링 하이드레이션’과 <개그투나잇> 방청권을 증정한다.

앤디스 최지현 마케팅 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평소 말로 잘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안부 인사를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간단히 댓글만 작성하면 감사의 인사도 전하고 이벤트 응모도 자연스럽게 되는 이벤트라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으며 앤디스 팬들과 주변 가족들 모두가 훈훈한 연말연시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