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컬러와 입술의 볼륨 살려주는 립 제품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수지 립 메이크업 핵심은 볼륨?”

지난해 12월 31일 상암동 SBS에서 진행된 ‘2017 SBS 연기 대상’에서 최우수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받은 배우 겸 가수 수지를 더욱 빛나게 한 립 메이크업이 화제다.

수지가 선택한 우아하고 발랄한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 세련되고 기품 있는 매력을 더했다.

촉촉하면서 매끄러워 보이는 립 메이크업은 수지의 우아하면서도 빛나는 시상식 룩을 한층 더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이번 시상식에서 수지가 사용한 제품은 최근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랑콤의 압솔뤼 루즈 ‘#373 수지 코랄’이다.

 
 
랑콤의 새 모델 ‘수지’에게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선보인 컬러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입술에 녹아드는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유리알 같은 광택과 볼륨감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랑콤은 새로운 모델 수지를 앞세워 ‘#373 수지코랄’과 ‘#360 수지로즈’를 포함해 압솔뤼 루즈 신규 컬러 11종과 압솔뤼 글로스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시장 선점에 적극적으로 나서도 있다.

타 브랜드들도 잇달아 자연스러우면서도 혈색 유지 돕는 로즈 계열 컬러와 매트한 텍스처 대신 촉촉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글로시한 아이템들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네피트가 선보인 ‘펀치팝’은 프룻 컬러를 그대로 담은 리퀴드 타입의 글로스 제품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돼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상큼하게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시에로코스메틱가 출시한 립밤과 틴트, 립오일 그리고 플럼퍼의 기능을 하나로 다 담은 4 in 1의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도 주목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어 도톰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하며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텍스처로 여리여리한 컬러감과 함께 입술 주름을 메우고 코팅시켜 유리알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루즈 글로스’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상대적으로 컬러감이 약했던 글로스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생생한 컬러로 볼륨 있는 입술 연출을 도와주며 하이 컬러링 네트 포뮬러로 입술에 뭉침이 없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