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올인원 신규 TV 광고 ‘남자공학’편 온에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남자니까~”

배우 정우, 에릭에 이어 상남자 화장품의 계보를 이은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상남자의 화장품 사용법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정우와 에릭에 이어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의 새 모델로 발탁된 유노윤호(정윤호)가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 것.

‘남자를 아니까’라는 카피로 남성 소비자들의 큰 지지를 받아온 우르오스가 이번에 꺼내든 메시지는 바로 ‘남자공학’이다.

간편한 원터치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가벼운 사용감, 단 하나로 하루 종일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효과까지 이 모든 것이 남자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남자공학적’으로 완성되었다는 내용이다.

오로지 남자와 그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이에 전념해왔다는 우르오스의 자부심을 ‘남자공학적’이라는 메시지에 함축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유노윤호는 건강한 피부는 물론 여러가지 스타일링으로 남성적인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했다.

블루 수트를 입은 모습에서는 청량하면서도 신사다운 이미지를, 라이더 재킷을 입고 모터사이클에 앉아서는 터프하고 자유분방한 청춘의 매력을 뽐냈다.

한편 우르오스는 광고 온에어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깜짝 선공개해 공개된 지 2주만에 조회수 약 16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우르오스는 오는 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유노윤호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우르오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고 받고 싶은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유노윤호 친필 사인 제품을 전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