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크림으로 피부를 보양하거나, 스타크림을 연예인 생얼을 탐하거나…

 
 
칼날 같은 바람이 부는 야외 날씨는 물론이고 실내에서는 피부를 바싹 마르게 하는 히터와 싸워야 하는 혹한의 계절이다. 빛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시간을 투자하고 공을 들여왔지만 자칫 방심하다간 그 노력이 빛을 발하지 못할 수 도 있는 겨울철, 근본적인 피부 관리를 제안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에서 피부의보양을 신현시켜줄 ‘BN크림’과 연예인 생얼을 연출해 주는 ‘스타크림’을 출시했다.

몸이 안 좋으면 보약을 먹듯 피부에도 영양감과 보양을 선사해 주고 싶다면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BN크림’을 추천한다.

잇츠스킨에 따르면 이 제품은 황제의 음식이라 불리는 제비집 추출물(30%함유)과 탄력을 주는 콜라겐, 음과 양의 기운을 조화롭게 이루어 주는 탁월한 효능 성분들이 만나 아름다운 본연의 피부로 되살아나는 힘을 선사 해 주는 고농축 프레스티지 보양크림이다.

제비집은 황제의 음식이라고 불릴 정도로 귀한 성분으로서 중국 역대 왕조 임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황족과 귀족간의 최고급 답례품으로 전해 질 정도로 자양 강장과 미용의 큰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 3대 미인인 양귀비가 미모를 위해 즐겨먹었고 악명 높았던 서태후 역시 불로장생의 원천으로 제비집을 먹었다고 전해진다.

이런 제비집 추출물이 피부 턴오버를 도와주고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주어 고운 피부결과 힘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피부 탄력을 책임지며 몸의 원기를 채워 주는 약제로 유명한 인삼 추출물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비타민 E가 풍부한 당귀 추출물이 실크같이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연예인 공항 패션의 완성 포인트인 자체발광 민낯을 겨울철 푸석해 보이는 내 얼굴로 옮겨오고 싶은 이들에겐 잇츠스킨 ‘스타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수분크림과 미백크림, 안티링클 크림,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베이스의 5가지 기능을 한번에 지닌 5 in 1 멀티 제품으로 민낯 피부 연촐 및 광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바다의 별이라 불리는 불가사라 콜라겐 추출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꾸어 주며, 특허 받은 수서식물 유래 워터 밸벳 추출물과 부들화분 추출물이 비타민과 미네랄 등 각종 영양 성분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며 샤이니 스타 펄 파우더와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메이크업 제품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 주어 원래 좋은 피부인 것처럼 당당한 자신감을 선사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