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할인 행사 등 3일간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딱 3일만 할인해 판매합니다~”

연초가 되면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규모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경쟁이 한창이 가운데 대부분의 할인 이벤트가 3일이라는 기간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정기적으로 매월 진행하는 멤버십 할인 행사는 물론 특별한 프로모션까지 기간을 3일로 정한 이벤트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 것.

 
 
먼저 이니스프리는 11일부터 13일까지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또한 기존에 진행하던 멤버십 등급별 10~30% 할인 외에도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 한정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

제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빅 사이즈 화장솜을 뷰티포인트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 APP 내에서 본인 등급 확인만으로도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마이 리얼 펫 마스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스마트 드로잉, 아이 컨투어링 스틱과 같이 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실속 있는 아이템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그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미샤도 오는 13일까지 3일간 1,6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새해맞이 미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컬러링 멀티 스틱’, ‘커버프라임 리퀴드 컨실러’, ‘컬러에이드 마커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앰플’의 6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20% 할인이 적용되고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용량 대비 각각 20%와 37% 저렴해 더 큰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어 ‘접이식 꼬리빗’, ‘바디 쉐이빙 면도기’, ‘집게 헤어롤’ 등 소품들과 ‘올오버 퍼퓸드 바디로션, 바디워시’, ‘포밍 쿠션 바디 워시’ 등의 바디제품도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셀라피는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50 ml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정품(30ml) 제품을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018 핫앤뉴(Hot & New) 브랜드 기획전’을 전개한다.

또한 셀라피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셀라피 브랜드에 활용 가능한 18%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스위스킨은 SNS 인플루언서 ‘조민영(마이바니)’와 함께 오는 1월 14일 16일까지 3일동안 스위스킨 자사몰에서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민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37만 5천명의 인플루언서로 본인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 뷰티 팁을 공유하고 있다. 본인의 쇼핑몰을 운영하며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강한 신뢰 관계를 구축 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는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