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데이’, ‘더블 적립 데이’, ‘관객과의 대화’ 등 3색 프로모션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해 12월 19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개막해 공간을 두 개로 나누어 어디서도 보지 못할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연극 ‘The Helmet(더 헬멧)-Room’s Vol.1‘이 관객들을 위한 3색 프로모션으로 한층 더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지난 1월 16일부터 1월 18일까지 8시, 9시 30분 공연 총 6회차 동안 ‘커튼콜 데이’가 진행된다. 단 6회차 동안 진행되는 ‘커튼콜 데이’는, 관객들에게 공연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되고 있다.

 
 
이어 오는 1월 27일과 28일, 2월 3일, 2월 4일 총 4일 동안 7시 30분 공연은 재관람 카드에 도장을 두 번 날인 받을 수 있는 ‘더블 적립 데이’를 진행하고 마지막 2월 10일과 2월 11일 7시 30분 공연 종료 후 무대에서 연극 ‘더 헬멧’의 배우들, 연출, 작가와 함께 하는 ‘관객과의 대화’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관객과의 대화’는 관객이 공연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을 배우와 그리고 창작진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2월 10일에는 정원조, 정연, 한송희, 이정수, 윤나무 등이, 2월 11일에는 이석준, 손지윤, 양소민, 이호영, 김도빈이 참석하며, 김태형 연출과 지이선 작가는 이틀 다 참석한다.

 
 
한편 연극 ‘The Helmet(더 헬멧)-Room’s Vol.1‘은 ‘하얀 헬멧’을 키워드로 대한민국 서울 / 시리아 알레포 두 개의 시공간으로 나누어지며 객석은 같은 공간 안에 있지만 벽을 사이에 두고 분리된 공간에서 서로 다른 극을 보게 되는 형식으로 신선함을 주고 있다.

또한 같은 하얀 헬멧을 쓰고 있지만 헬멧에 담긴 두 가지 의미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 쓰거나, 사람을 죽이기 위해 쓰는 서로 상반된 의미로 시공간을 넘나드는 구성 속에서 관객들에게 그 의미를 생각하는 시간을 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