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멤버십 데이 진행 속 이색 프로모션들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8년 신년 시작과 함께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되며 연초부터 치열한 할인 경쟁이 불붙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프로모션들이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연초 시작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최대 50%의 대규모 할인가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도입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더하면서 1월 3주차에 화장품 구입에 나서는 이들이 크게 늘어날 전망이다.

멤버십 데이에 합리적인 화장품 구매하세요~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은 잇달아 멤버십 데이를 진행, 합리적인 화장품 구매를 독려하고 나섰다.

먼저 아리따움은 새해 첫 ‘멤버십 데이’를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8년 새롭게 론칭한 스마트클럽 멤버쉽 회원에게 아리따움 전 품목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반 회원과 VIP멤버십 회원에게는 기존과 동일하게 각각 전품목 20%,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기초 제품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아리따움의 인기 품목들에 대해 최대 50% 놓칠 수 없는 할인 혜택을 실시하며 무술년을 맞이해 깜찍한 강아지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더욱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줄 특별한 안티에이징 라인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과 ‘골든글로우 페이스 오일’, 라네즈 ‘퍼펙트 리뉴’, 그리고 한율 ‘서리태’ 라인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겨울철 각질 제거를 위해 엄선된 필링제품들을 한 곳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에서는 아이오페 ‘프로 필링 라인’, 라네즈 ‘클리어-C’라인, ‘멀티 클렌저’, ‘폼클렌저 모이스춰’ 그리고 한율 ‘어리쑥 클렌징 라인’에 대해 30% 할인을, 한율 ‘붉은 팥’, 마몽드 ‘아쿠아 필’ 라인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겨울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컬러 아이템을 모은 기획전에서는,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아 두 가지 컬러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잇템 라네즈 ‘투톤 립 라인’과 아이오페 ‘듀얼 립블렌더’에 대해 30% 할인을 진행하고, 마몽드 ‘듀얼 틴트 립밤’은 50% 할인 혜택을 전한다.

또한 아리따움의 트렌디 메이크업 아이템도 50% 파격적인 할인을 실시한다. 겨울철에도 입술에 생기를 더해줄 아리따움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틴트 인 워터’, ‘크림 투 샤인 틴트’,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밝혀줄 블러셔 ‘슈가볼 라인’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할 ‘모노 아이즈’, ‘유니크 매직 트윙클 아이 샤이너’, ‘샤인 픽스 아이즈’, 그리고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 ‘쿠션 퍼프’까지 모두 50% 할인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누구나 쉽게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아리따움 ‘모디 네일’, ‘젤 네일 팁’ 전품목과 손톱 관리에 꼭 필요한 ‘네일 소도구’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술년 개띠해를 맞아 선보인 레어템 ‘라네즈 립 글로이 밤 X 땡큐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과 ‘아리따움 시로 & 마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토니모리도 새해를 맞아 2018년도 첫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토니모리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폼 클렌저’ 등 클렌징 제품을 40%, ‘메이크HD’ 컬러크림, 염색약, 헤어왁스 라인과 ‘마이써니’ 선 라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파운 커버 쿠션’, ‘더블 세럼 쿠션’을 포함한 쿠션 제품과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 라인 또한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평소 토니모리 제품을 애용하던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이번 토니모리 1월 빅 세일에서는 기초케어 라인과 색조 제품, 바디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20% 보다 낮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투엑스 아이페이스 크림 3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 감사 행사로 1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자연의 상쾌함을 담은 건강한 치약 ‘릴리프 앤 네이처 치약_자스민 민트향’을 증정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증정되는 ‘릴리프 앤 네이처 치약_자스민 민트향’은 제주도 녹차 추출물 등 자연 성분을 담았다. 부드러운 사용감의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은 물론 CMIT와 MIT, 방부제 무첨가 처방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치 예방 및 치태,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며 자스민 민트향이 양치 후 입 안을 깔끔하게 개운하게 관리해 준다.

최근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높은 퀄리티와 실용성을 두루 갖춘 사은품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코코넛 유지 95%의 천연 고급 비누 ‘릴리프 앤 네이처 아카시아 클렌징 솝’을 증정해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헬스&뷰티숍인 롭스도 멤버십 데이 행사에 나섰다. 롭스는 1월 18일부터 22일까지 닷새간 L.POINT(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18년 새해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 엘포인트 회원은 해당 기간 동안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8천원 이상 구매 시 2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1인 1회로 한정하며, 비회원은 회원 가입을 해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회원을 위한 최대 50% 할인 제품도 선보인다. 겨울철 피부와 건강, 다이어트까지 챙길 수 있는 헉슬리 오일 세트와 아로마티카 로즈앱솔루트퍼스트세럼, 바세린 어드밴스드 리페어, 어라운드미 바디 스페셜 세트, 티타니아 풋앤네일밤, 솔가 에스터C, 렉스파 요가 매트 등 13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회원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롭스 롯데 제휴카드를 발급 받으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및 쿠폰을 적용한 최종 결제 금액에서 최대 15%까지 추가 청구 할인이 이뤄진다. 1월 31일까지 롭스 롯데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첫 구매 시 3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조금은 다른 이벤트를 해볼까?”

 
 
신년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들의 특별한 이벤트 소식도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시에로코스메틱은 지난해 11월 자사 모델로 발탁한 보이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팬 사인회를 다음달 9일 삼성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할 것을 예고하고 이를 위한 초청건 이벤트에 나선다.

1월 19일 오후 6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더보이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 중 150명을 추첨해 행사 초청권을 지급하는 것.

추첨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2월 2일 시에로코스메틱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 추첨 전(全) 과정이 전세계 팬들에게 공개되며 해당 일자에 삼성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면 추첨 과정을 직관할 수도 있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참석자 세 명을 현장에서 추첨, 더보이즈와 함께 세상에서 단 한 장뿐인 즉석 사진을 촬영해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도 예정되어 있다.

 
 
이니스프리는 #맞춤파데 마이 파운데이션 100만 샘플링 이벤트를 1월 18일부터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마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커스터마이즈 컨셉의 마이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이니스프리다운 파운데이션 신제품이다.

기존에 선보였던 마이 시리즈의 마이 쿠션과 마이 팔레트가 취향에 맞게 내 맘대로 케이스와 구성품을 선택할 수 있었다면, 마이 파운데이션은 취향을 넘어 내 피부 타입에 맞게 보습/커버/컬러를 내 맘대로 선택하는 세분화되고 정교화 된 50가지의 파운데이션 컨셉으로 출시 된다.

이니스프리는 2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맞춤파데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마이 파운데이션 10종 샘플(각 1ml/N21호 기준)을 증정하는 ‘100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가 원하는 보습/커버/컬러 레벨을 차례로 선택한 후 진단 결과에 맞는 #맞춤파데를 찾고 수령하기 원하는 가까운 이니스프리 매장을 선택해 체험 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월 27일부터 2월 25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 피부에 딱 맞는 만족스러운 #맞춤파데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마이파운데이션 본품과 NEW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증정한다.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Bio-Oil)은 2017년 다수의 뷰티어워드에서 페이스 및 바디 오일 부문 우승을 기념해 ‘1위답게 쏜다’ 이벤트를 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SNS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되는 것으로 자동 응모 되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2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2등 3명에게는 바이오-오일 60ml 정품 3개를, 3등 5명에게는 전기 손난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AHC는 신제품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유명 웹툰 작가 서나래(낢)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AHC 브랜드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이번 AHC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에 대한 꾸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낢’이라는 상큼한 캐릭터를 통해 뷰티팁과 여성들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 아래 기획되었다.

AHC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서나래 작가는 일상의 에피소드를 편안하고 재치 있게 풀어낸 웹툰 ’낢이 사는 이야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낢의 예뻐지는 이야기’를 주제로 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통해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낢’의 일상 속에 반영해 재미있게 풀어낼 계획이다.

AHC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일상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 표현과 상황들을 움직이는 이모티콘과 공감가는 귀여운 멘트로 제작되었으며 오늘 18일 오후부터 카카오톡에서 ‘@AHC’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