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마이 사이즈, 피부자극 없이 편한 속옷 ‘코튼 컴포트 스트랩’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면으로 만든 속옷하면 흰색의 촌스러운 백색내의만 떠오르는 고정 관념을 바꾼 제품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면이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소재라 면으로 된 속옷을 입는 것이 좋다는 점은 모두 잘 알고 있지만, 막상 면으로 만든 속옷 하면 흰색의 촌스러운 백색내의만 떠올리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하지만 최근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 선보인 ‘코튼 컴포트 스트랩’은 이러한 상식을 깨고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편안한 속옷 경쟁에 뛰어들었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는 면 특유의 부드러움, 포근함은 살리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언더웨어 브랜드로 특히 이번 코튼 컴포트 스트랩은 몸에 닿는 안쪽 부분은 최대한 면으로 처리해 보다 착용감이 좋고, 고급스러운 레이스를 외관 전반적으로 활용해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부드러운 USA코튼으로 만든 어깨 끈이 넓은 런닝 스타일로 장시간 착용해도 어깨나 가슴이 한층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번 2018 신제품에는 어깨부터 뒷몸판, 날개까지 몸에 직접 닿는 부분에 최대한 면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건강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고급 레이스를 적용해 여성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