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과 18일 LG아트센터에서 옥주현의 'VOKAL', 개최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해 뮤지컬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마타하리’, ‘레베카’ 등으로 또 한번 흥행 불패의 저력을 보여 준 옥주현의 빛나는 넘버들을 콘서트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2년만에 열리는 옥주현 콘서트 'VOKAL'이 오는 3월 17일과 18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개최를 예고한 것.

특히 이번 단독 콘서트는 수많은 대형 뮤지컬의 주역으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톱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옥주현이기에 가능한 '역대급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될 것으로 전망되며 벌써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옥콘'이라고 불리는 옥주현의 콘서트는 첫 회 3000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이 열린 양일간 총 7시간 30분이라는 이례적인 러닝타임 동안 50곡을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게 소화해 박수갈채를 이끌어낸 바 있다.

지난 공연에서도 22인조 오케스트라와 꾸미는 웅장한 무대뿐 아니라 즉석 콩트, 의상 퀵 체인지 등으로 촘촘한 구성을 선보였으며 중간중간 ‘사람 옥주현’의 진솔한 이야기에 관객들이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더불어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통하는 만큼 성시경, 박효신, 서현 등 특급 게스트가 깜짝 출연, 옥주현과 호흡을 맞춰 관객들에게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했다.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2년만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 역시 수많은 대형 뮤지컬의 킬링넘버들을 비롯, 소속사 포트럭의 공식 SNS를 통해 미리 원하는 넘버를 신청 받아 불러주는 ‘옥주현이어서 가능한’ 콘텐츠들로 꽉꽉 채워질 전망이다.

한편 현재 옥주현은 톨스토이 소설을 원작으로 한 전세계 초연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로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