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터, 블러셔,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샌프란시스코 출신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하이라이터, 블러셔 그리고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하는 ‘파인 원 원’을 2013년 1월 출시한다. 미국 응급구조 번호인 ‘나인 원 원(911)’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명처럼, ‘파인 원 원’은 마치 긴급 구조에 나선 경찰처럼 뷰티 긴급 사태를 즉각적으로 해결해 화사한 생기를 찾아준다.

샴페인 핑크, 쉬어 워터멜론 핑크, 소프트 코럴 컬러의 크림 블러셔를 한 번에 바를 수 있는 ‘파인 원 원’은 하이라이터와 두 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자연스럽게 섞인 제품으로 반짝이고 탄력 있는 코럴 빛 홍조를 연출해 준다. 양볼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바를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이지만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독특한 질감을 갖고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네피트는 1월 신제품 ‘파인 원 원’ 출시에 맞춰 배우 송지효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년 1월 2일부터 6일까지 베네피트의 신제품 DM을 가지고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 방문해 새로운 모델인 송지효의 이름을 외치면 베네피트의 인기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를 증정한다. 또한 1월 4일부터 6일까지 베네피트 매장에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비라이트 스킨케어 미니 3종 세트(폼 클렌저 5ml+스크럽 5ml+파인 원 원 1회용 샘플)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