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TOPTEN10) 류준열, ‘남친룩의 정석’ 18 봄 화보 공개

 
 
 
 
[뷰티한국 이소연 기자]“내 남친 하고 싶다”

훈훈한 외모와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이 센스 있는 남친룩을 제안했다.

류준열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SPA캐주얼 탑텐(TOPTEN10)과 함께 훈훈한 남친룩을 담은 18 Spring 화보를 공개한 것.

훈훈한 성격과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로 ‘무결점 현실 남친’의 면모를 드러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류준열은 이번 화보에서 다가오는 봄 시즌을 위해 감각적인 캐주얼 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탑텐의 18 봄 필수 아이템인 후드티 스웨터부터 청재킷, 스트라이프 셔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하여 캐주얼부터 댄디룩까지 센스 있는 데이트 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류준열은 컬러 후드티 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데님 팬츠에 매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개구쟁이 매력을 발산하는 가하면,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조거 팬츠를 활용하여 센스 있는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는 등 감각 있는 남친룩을 완성해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해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로맨틱하고 달콤한 스윗가이라는 별명답게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에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