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스트레스 제로 언더웨어 ‘뉴 퍼펙트 라인’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이 대세가 되고 있는 여성 브라 시장에 디자인과 기능, 여기에 편안함까지 결합된 제품이 출시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글로벌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극강의 편안함과 볼륨감으로 더욱 완벽해진 노와이어 브라 ‘뉴 퍼펙트 라인’ 출시 소식을 알린 것.

원더브라의 대표적인 노와이어 라인이자 베스트셀링 제품인 ‘퍼펙트 라인’을 2018년도 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갑갑한 봉제선 없이 커팅된 프리컷팅 날개가 옆라인을 넓고 높게 감싸 매끈한 라인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뉴 퍼펙트 라인’은 속옷으로 인한 ‘스트레스 제로’ 컨셉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무결점 바디라인을 위해 다양한 기술들을 적용했다.

부유방과 옆구리살을 편안하고 매끈하게 정리하기 위해서 원더브라 중에 가장 넓은 날개 넓이를 자랑하는 무봉제 와이드 날개 ‘퍼펙트 쉐이프 윙’과 컵 옆으로 빠져나올 수 있는 가슴을 한번 더 잡아주는 ‘퍼펙트 쉐이프 키퍼’를 적용했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퍼펙트 라인 몰드’로 타이트한 옷을 입어도 브라의 봉제선이나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했다.

 
 
이와 관련 엠코르셋 조혜선 상무는 “원더브라의 ‘퍼펙트 라인’은 매번 새로운 기술과 고급소재를 사용하기에 생산이 까다로워, 1년에 한두 번만 신제품이 출시되는 라인이라 어렵게 수입했다”면서 “이번 2018년도 ‘뉴 퍼펙트 라인’에서는 이전보다 강해진 편안함과 볼륨감을 선사하기 위해 체계적인 설계와 매끄러운 누디 디자인으로 더욱 섬세하게 기획된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노와이어 브라의 편안함과 와이어 브라의 볼륨감 두 가지를 모두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에 맞춰 원더브라의 강력한 볼륨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몸을 자극하는 불편함을 최소화한 퍼펙트한 노와이어 브라”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