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와 박보검 방문 이후 마마무, 소미, 정진운, 강승윤 등 잇달아 방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8일 앞둔 지난 1일 오픈된 코카-콜라의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가 첫날 김연아와 박보검 방문 이후 스타들의 줄이은 방문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 홍익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높이 약 20미터의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열린 오프닝 세레모니에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인 김연아∙박보검을 비롯해 그룹 마마무, 환타 모델의 인연으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나섰던 소미와 그룹 위너의 강승윤, ‘춤신춤왕’을 꿈꾸는 청소년들과 함께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그룹성화봉송주자로 나섰던 정진운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핫피플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간 가장 오래된 올림픽 파트너사이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서울 도심의 대표 랜드마크인 홍대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한민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짜릿하게 체험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금빛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새롭게 오픈한 공간이다.

이날 오전에는 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 김연아∙박보검이 참석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오프닝 세레모니’를 통해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 공간인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오픈을 축하하고, 다가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과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오후에는 그룹 마마무와 함께하는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투어 및 오픈 기념 축하 무대가 펼쳐졌다.

마마무는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곡인 ‘Taste the Feeling (이 맛, 이 느낌!)’을 부르고 코카-콜라 성화봉송주자로도 나서는 등 코카-콜라와 꾸준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이다.

축하 무대에 앞서 마마무는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전 층을 둘러보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윈터스포츠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비글돌’로 유명한 마마무는 1층 <FEEL TOGETHER : 평창존> 내 렌탈샵에서 다양한 코카-콜라 라이센스 상품을 착용하고 장난끼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짜릿한 윈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2층 <PLAY TOGETHER : 윈터스포츠존>에서는 코카-콜라 봅슬레이에 탑승해 “평창으로 고고!”를 외치는 등 특유의 비글미를 발산하며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짜릿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마마무는 3층 <TASTE TOGETHER : 퍼펙트서브 존>에서 펼쳐진 축하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곡을 비롯해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히트곡을 부르며 현장의 분위기를 짜릿하게 고조시켰다.

이날 오후에는 마마무 외에도 자이언티, JBJ, 2AM의 창민, 비투비(BTOB)의 육성재, 타이거JK, 면도, 씨잼, 스윙스, 노홍철, 기리보이, 마이티마우스 등 수많은 ‘핫피플’들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방문해 도심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다양한 윈터스포츠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오늘 2일부터 소비자들에게 공개되며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 다음날인 2월 26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관람 시간은 낮 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입장권을 발급 받거나 현장인증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서울 홍대 외에도, 오는 2월 8일부터 올림픽 빙상경기가 열리는 강릉 올림픽파크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