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스타일 아이콘 패트리샤 맨필드, 매너저 레나타 디 파체와 콜라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인을 생각하는 발렌타인데이에 ‘우정’을 생각한 패션 브랜드가 있어 주목된다.

앤아더스토리즈가 뮤지션이자 스트릿 스타일의 워너비 패트리샤 맨필드와 그녀의 절친이며 매니저인 레나타 디 파체가 앤아더스토리즈와 손잡고 우정이라는 주제의 PJ컬렉션을 선보인 것.

‘Rêve Éveillé’(daydreaming)이라 이름 붙인 이번 컬렉션은 파리 부두아르의 분위기와 신비로움을 담아내며 가장 시크한 방식으로 잠옷을 데이웨어로 재해석했다.

그동안 앤아더스토리즈에서는 매년 발렌타인데이마다 사랑과 관계에 관한 스토리를 공개해왔다. 하지만 올해는 앤아더스토리즈의 아뜰리에가 위치한 파리의 르 뫼리스 호텔에서 뮤지션이자 스트릿 스타일 워너비 패트리샤 맨필드와 그녀의 절친이며 매니저인 레나타 디 파체가 함께한 화보 촬영을 통해 우정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함께 여행하기를 즐기는 패트리샤와 레나타는 편하면서도 시크하고, 트렁크에 가볍게 쌀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이 파자마 스타일을 데이웨어로 차용한 스타일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데이웨어로 입고 즐기고 잠옷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럭셔리 실크 블렌드와 부드러운 텐셀 소재의 레디투웨어 앙상블로 구성되어 있다.

 
 
 
 
각 아이템은 활용도가 뛰어나고 레이어링하거나 무한한 조합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시크함이 이보다 편한 적이 없었다는 것을 느끼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폼폼 슬리퍼와 터번, 꿈 다이어리, 수면용 마스크 등 딥 네이비, 버건디, 소프트 핑크, 크리미 화이트, 골드 머스터드로 구성된 파리지엥 필의 컬러 팔레트의 액세서리가 PJ 컬렉션을 더 풍요롭게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