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숍들, 50% 대규모 빅 세일 앞세워 설 특수 공략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민족의 대명절 설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 온 가운데 국내 대표 화장품 로드숍들이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설날과 발렌타인데이, 졸업 시즌, 중국 춘절 등의 특수 시즌을 겨냥해 최대 50% 할인을 내세우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 전개에 나선 것.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오늘 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빅세일’을 실시한다.

특별한 기획세트로는 건조한 날씨에 피부에 영양을 듬뿍 더해줄 아리따움 내 입점한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설세트’ 전품목에 대해 30% 할인이 진행되고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향기로운 ‘수입 향수’ 전품목과 이너뷰티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바이탈 뷰티’ 전품목은 3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을 포함한 마몽드 ‘클렌징폼’ 전품목과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의 ‘클렌징폼’ 전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개강 및 입학 시즌을 위한 필수 뷰티템인 메이크업 제품들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맨 쿠션을 포함한 아리따움 입점 전 브랜드의 ‘쿠션’ 제품을 비롯,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립오일’ 그리고 한 번에 두 가지 트렌디 립을 완성시켜주는 라네즈 ‘투톤 립 라인’은 30% 할인을 실시하며 틴트의 자연스러움과 립밤의 촉촉함을 한번에 담아낸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보들보들 꽃잎 입술로 가꿔주는 ‘퓨어 립 컬러 라인’은 50%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줄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를 비롯한 키스미 전 품목은 4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매일 집에서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를 위해 아리따움에 입점된 모두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 및 ‘미용 소도구’ 그리고 일리, 해피바스의 ’바디’ 려, 미쟝센의 ‘헤어’ 관련 제품에 대해서도 놓칠 수 없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푸드도 오늘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정기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할인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라인’,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라인’ 등의 일부 스킨케어 제품과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 라인’,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라인’ 등 바디 및 남성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청포도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생과일 착즙 라인’ 등 색조 제품 또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클렌징 티슈 전 라인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에브리데이 마스크 시트’ 등의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회원은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S클래스, VVIP 회원 한정)

이와 함께 평창 동계 올림픽을 맞이하여 빅세일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후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추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지급된 쿠폰은 평창 동계 올림픽 기간인 오는 2월 12일부터 2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의 비프루브(VPROVE)도 오늘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전품목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첫 브랜드 세일에 나선다.

전국 비프루브의 매장(면세점 제외)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비프루브 브랜드 첫 빅세일인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기초라인부터 베이스&컬러 메이크업, 헤어&바디 등 전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더샘은 전국 매장에서 1월 26일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세븐틴의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이 인기를 모으면서 일부 매장에서 품절 현상이 나타남에 따라 브로마이드를 추가 생산해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