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커뮤니케이션즈, 뷰티 전문몰 ‘메이크업 폼폼’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대표 홍보대행사들의 영역 파괴 움직임이 거세지고 있다.

지난해 말 코카콜라, 다이슨, 정관장 등의 홍보대행사로 유명한 함샤우트가 국내 홍보대행사로는 최초로 급격하게 진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디지털 환경에서 벤처•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엑셀러레이션과 홍보&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디지털 플랫폼,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플랫폼 론칭을 통해 홍보&마케팅 4.0시대를 선언한데 이어 홍보대행사인 어썸커뮤니케이션즈가 최근 화장품 전문몰을 론칭한 것.

어썸커뮤니케이션즈의 계열사인 어썸 플래닛이 론칭한 뷰티 전문몰 메이크업 폼폼은 ‘한국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해외에 소개하는 뷰티 전문 스토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문을 열었다.

뷰티 툴을 통해 외모를 정돈하는 ‘메이크업’과 부드럽고 동글동글한 방울을 뜻하는 ‘폼폼’의 합성어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가꿔주는 뷰티솔루션을 소개한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메이크업 폼폼은 겉모습만을 꾸미는 메이크업이 아닌 피부 속부터 케어해주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다양한 뷰티 툴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크업 폼폼 관계자는 “헤어, 스킨, 바디 등 다양한 제품을 새롭게 론칭한 사이트를 통해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면서 “메이크업 폼폼은 한국 시장뿐 아니라 해외시장을 겨냥한 뷰티 전문 사이트답게 영문 버전뿐 아니라 중문, 일문 버전까지 준비해 글로벌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