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연하남 셔츠’ 선택한 비투비 딩고 영상 공개로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가 팬들을 만날 때 선호하는 스타일은 무엇일까?

비투비가 4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TBJ가 비투비의 인터뷰를 담은 딩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비투비는 ‘근본 없는 인터뷰’ 딩고 영상에서 멤버들이 ‘상남자 맨투맨’과 ‘연하남 셔츠’ 중 어떤 스타일을 입고 싶냐는 질문에 이구동성 ‘연하남 셔츠’를 선택했다.

촬영 시 비투비가 입은 의상은 다양한 색상의 맨투맨인 폴링스웻셔츠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라이프 셔츠 등이었다.

특히 폴링스웻셔츠는 베이직한 스타일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2종 타입으로 고객들도 손쉽게 다양한 컨셉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TBJ 2018 S/S 광고 촬영장의 비하인드 장면을 담고 있으며 비투비 멤버들에게 여러가지 질문을 하는 형식으로 만들어져 눈길을 끈다.

비투비 멤버들의 상황별 질문 답변에서 비투비스러운 재치와 기발함이 묻어나 보는 내내 누나 미소가 지어진다.

일례로 영상에서 비투비 멤버 서은광은 TBJ 장수 모델로 활동하는 비결에 대해 얼굴과 실력 중 ‘얼굴, 얼굴, 얼굴’ 이라고 3번 강조해 현장 스텝진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비투비 TBJ 영상은 현재 딩고 페이스북 등의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현재 이 영상은 공개한지 5일만에 딩고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 기준 조회수 87만회를 넘기며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