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첨담기술 더한 헤어 디자이너 전문 교육공간 ‘아모스 아카데미’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4차 산업혁명 바람이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에도 영향을 주고 있어 주목된다.

지난 2016년 아모스 에듀케이션 센터를 오픈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던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최근 용산 신사옥으로 이전한 논현동 아모스 에듀케이션의 이름을 ‘아모스 아카데미’로 바꾸고 첨단기술을 더한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 것.

‘아모스 아카데미’는 베이직부터 트렌드 매뉴얼까지 각 디자이너의 직급에 적합한 수준별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아모스프로페셔널만의 특별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헤어 컬러 및 커트 과정을 실습하는 공간, 아모스 펌제를 직접 실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더불어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의 모티브를 적용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 및 헤드 스파를 실습할 수 있는 강의실 등 헤어 관련 교육을 위한 완벽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 아모프로페셔널 측의 설명이다.

 
 
특히 신제품 품평은 물론 시술 상품을 활용한 살롱 매뉴얼이 개발되는 ‘아모스 랩’과 나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술 없이 가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헤어핏 키오스크’를 도입해 기존과 다른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아모스프로페셔널 브랜드 관계자는 “당사는 앞으로도 아모스 아카데미를 통해 미용 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헤어 디자이너가 갖춰야 할 인성,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여 전문 미용인 양성과 헤어 시장을 선도하는 역할에 힘 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 아카데미’는 지난 6일 오픈을 기념하여 VIP 헤어 디자이너들을 초청해 신제품 잇츠 글로우의 론칭 행사를 진행하고 컬러 트렌드와 신제품 시연 등의 시간을 통해 디자이너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