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사들 특별한 설 선물 세트 풍성

▲ 사진 AHC
▲ 사진 AHC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설, 화장품 선물 구매 아직 늦지 않았어요~”

귀한 마음을 담아 전하는 선물만큼 사람의 기분을 즐겁게 하는 것도 없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모든 이들이 만족감을 표현하는 화장품 선물은 어떨까.

특히 선물 패키지나 포장이 특별할 때 선물을 받는 기쁨과 즐거움이 배가 된다. 화사한 꽃이나 황금개 등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한정판 선물과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제품들을 만나 보자.

 
 
먼저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는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선보인 ‘려(呂) X 홍지윤 아트 콜라보 선물 세트’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와 함께 풍성한 새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홍지윤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화려한 색채의 꽃다발에 새, 나비가 날아드는 제품 용기 디자인으로 선물 세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마몽드도 설을 맞아 올해 1월에 업그레이드된 무궁화 보습 스킨케어 제품들을 꽃 일러스트 패키지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2종’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또한 무술년 황금 개의 복을 기원하고 싶다면 비숑프리제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에뛰드 ‘럭키 퍼피 컬렉션’을 추천한다.

 
 
이어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아시아 여성의 서정적이고 특별한 아름다움을 담은 향수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기획 세트가 설을 맞아 한정 수량으로 ‘익셉셔널 오 드 퍼퓸 기획 세트’를 선보였고 라네즈 옴므는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남자 피부를 만들어 주는 ‘액티브 워터 2종 기획 세트’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활용도가 높은 생활필수품 14가지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생활용품 8호 세트’와 저자극 고보습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저자극 집중 보습 케어 선물 세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된 일리윤 ‘콜라겐 에센셜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배우 한혜진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2월 28일까지 5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총 7종으로 구성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선물세트를 판매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각각 주름개선, 미백개선, 영양 및 수분 보충에 초점을 맞춰 세가지 선물세트를 마련했으며 모든 선물세트에는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폼과 토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된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팩, 앰플로 구성된 스폐셜케어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키엘은 무술년 새해를 맞아 황금 개 일러스트와 전통적인 요소들이 담긴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 4종을 선보이며 제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중 키엘이 추천하는 대표 세트인 ‘울트라 촉촉 세트’는 겨울철 찬바람과 실내외 온도 차이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해줄 베스트셀러 기초 보습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는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과 풍부한 보습력으로 사랑 받는 ‘울트라 훼이셜 토너와 대용량 여행용 샘플들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핸드 크림과 립밤으로 구성된 ‘파우치 필수 세트’, 남성 스킨케어를 위한 ‘맨즈 베이직 세트’ 그리고 동안 피부로 가꿔줄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AHC도 설날을 맞아 대표 제품인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플러스 세트’, 새해 신제품인 ‘인텐시브 라인 선물 세트’와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로 구성한 선물 세트, 남성을 위한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세트인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플러스 세트’는 토탈 안티에이징 시크릿 북 컨셉으로 에스테틱 노하우를 한 권에 담아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제품, 얼굴 전체 바르는 아이크림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포함한 세럼, 오일, 마스크의 알찬 구성으로 효과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물할 수 있다.

또한 올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구성한 인텐시브 라인 선물 세트는 집중 맞춤 케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피부 고민에 따라 인텐시브 리얼 콜라겐, 인텐시브 블랙 캐비어, 인텐시브 아쿠아 씨위드 세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