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사들, 설 특수 앞두고 막바지 할인 이벤트 경쟁 치열

▲ 사진: 랑콤
▲ 사진: 랑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설 명절을 몇일 앞두고 국내 화장품 시장에 막바지 할인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제품 증정 이벤트는 물론 대규모 할인, 특화된 포장 서비스까지 등장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바이오더마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비씨덤은 오는 21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설맞이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언제 어디서든 연약한 아기 피부를 말끔하게 닦아주는 ‘에이비씨덤 H2O’,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저자극 젤 클렌저 ‘에이비씨덤 젤 무쌍’, 태어난 첫 날부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토덤 프리벤티브’ 등 탁월한 제품력과 안전한 성분으로 육아맘으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온 에이비씨덤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디큐브도 21일까지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 라인’, 두피•모발관리를 위한 ‘블랙 라인’, 구강케어를 위한 ‘화이트 라인’, 모공•각질 관리를 위한 ‘제로 라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오는 18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20% 할인쿠폰 제공은 물론 행사기간 중 구매자를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해 나이스뷰티 공식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22,000 포인트도 제공하는 ‘행복 2배, 혜택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밀(Kamill)은 설을 앞두고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및 GS왓슨스, 롭스, 부츠 등 헬스&뷰티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제품은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100mL)’,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허벌(100mL)’,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우레아(75mL)’ ‘카밀 핸드크림 맨 클래식(75mL)’ 등 고객 호응이 높은 베스트 핸드크림 10종과 ‘카밀 리퀴드솝 클래식’, ‘카밀 립밤 터치’이며 행사 기간 최대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한정 세트로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 2개 구매 시 ‘립밤 터치’ 혹은 ‘립밤 바이탈 큐텐’ 1개를 랜덤 증정하는 기획 세트도 마련했다.

GS왓슨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해당 기획 세트는 정가에서 약 53%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하며 수량 소진 시까지만 만날 수 있다.

 
 
쏘내추럴은 2월 12일 오전10시부터 2월 19일 오전 10시까지, 단 7일간 하루 한 알씩 사용하기 좋은 ‘블랙씨드 캡슐 오일’, 빈틈 없는 보습효과 ‘세라마이드 크림’, 눈가주름 관리를 위한 ‘p3컴플리트 아이크림’, 필링과 톤업 효과를 동시에 안겨줄 ‘다이아 브라이트 토닝 패드’ 등 환절기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라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모로칸오일은 트리트먼트&리페어 세트를 약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홈 케어 제품들로,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리트먼트(125ml)와 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각 70ml)로 되었으며 제품 소진 시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르네휘테르도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건강한 두피, 풍성한 모발을 위한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두피 샴푸 2리터 특별 세트’ 온라인몰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세트인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샴푸 2리터 특별 세트는 두피 딥클렌징과 모근 강화를 위한 포티샤 샴푸 600ml 2개와 모발 강화를 위한 토뉘시아 샴푸 600ml 1개로 구성되며 26,000원 상당 포티샤 샴푸 200ml 정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두리화장품은 설날 이벤트로 애견샴푸 브랜드 ‘알프레독’을 내놓아 관심을 모은다. 이번 두리화장품의 ‘설빔 입은 반려견’ 포토 이벤트는 한방헤어케어 댕기머리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한복을 입은 반려견의 사진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포토 댓글로 자랑하면 된다.

총 10명을 선정하여 애견샴푸 ‘알프레독’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알프레독’ 5종 세트는 샴푸&린스, 멀티 컨디셔너, 귀세척제, 구중청량제, 동물용 탈취제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18일 자정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20일 댕기머리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한편 유리아쥬는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올리브영에서는 악건성 피부의 종결자 필수템으로 인기가 있는 보습크림,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를 10% 할인해 주며 ’미셀라 클렌징 워터 500ml 1+1’ 세트를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A24(에이이십사)에서는 신제품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9일까지 ‘체험단 大 모집’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공식 쇼핑몰에서 체험단 모집 페이지의 댓글을 통해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에 대한 기대와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고,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 인원 20명에게는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 150ml 정품을 증정하며 오는 3월 4일까지 제품 후기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