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8 트렌드 키워드 ‘소확행’ 아이템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작지만 확실한 행복’의 줄임말로 기능∙가격 비교보다 감성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뜻하는 ‘소확행’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화장품사가 ‘소확행’ 화장품으로 자사 브랜드 제품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화장품들에서도 퇴근길 길에서 산 꽃다발, 예쁜 카페에서 찍은 커피 등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감을 찾아 보자.

입술 컬러만 바꿔도 변신하는 나는 행복하다
기분 전환이 하고 싶을 때 음악 감상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립스틱의 컬러를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평소와 다른 립스틱 컬러를 선택하면 메이크업의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분까지 좋아진다.

 
 
헤라의 ‘루즈 홀릭 크림’은 맑고 선명한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이 가능한 크림 립스틱이다.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멜팅 텍스쳐는 입술의 촉촉함을 지켜주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인기 있는 컬러는 112호 킬링 핑크, 247호 스터닝 코랄, 297호 플레임, 327호 템팅 체리 등이다.

 
 
설화수의 ‘에센셜 립세럼 스틱’ 역시 보습, 탄력 케어부터 생기 표현까지 해주는 립 제품으로 세럼 베이스가 유수분 이중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로 가꾸어 주고 꽃잎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는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2월에 새롭게 추가된 오렌지, 레드 계열 컬러 4종을 포함하여 총 1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밤 나를 위한 1일 1선물로 행복 충전
매일 밤 잠들기 전 얼굴에 붙이는 마스크팩 한 장은 피부뿐만 아니라 일상에 지친 마음까지 정화해준다.

특히 매일 매일의 기분이 다르듯 우리 피부도 턴오버 주기에 맞춰 매일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마스크팩 선택이 필요하다.

 
 
국내 최초의 마스크팩 정기 배송 브랜드 디스테디 ‘4스텝 마스크 플랜’은 10일간 총 4단계의 마스크팩 사용 루틴을 체계적으로 설계하여 ‘1일 1팩’을 제안한다.

각질 관리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클리어링 제품(1단계)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장벽을 강화해주는 베리어 제품(4단계)까지 구성된 디스테디 마스크팩을 통해 매일 매일 달라지는 피부와 함께 하루 하루 커져가는 행복감을 경험해보자.

자연의 향기로 나의 공간까지 행복하게~

 
 
향초, 디퓨저 등 집안을 향기로 채워주는 제품들은 나쁜 냄새를 없애주는 것뿐만 아니라, 기분을 좋게 해주고 힐링을 선사한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향기로 편안함을 누려 보는 행복은 어떨까.

이니스프리의 ‘퍼퓸드 디퓨저 1015 삼나무’는 삼나무의 상쾌함이 느껴지는 그린 시트러스 계열의 디퓨저이다. 이른 아침의 제주 사려니 숲 삼나무의 향을 담아 은은하고 편안한 제주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디퓨저 속 드라이플라워는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해준다. ‘퍼품드 디퓨저 1015 삼나무’는 2월 중순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메라의 ‘내추럴 디퓨저 써니 시트러스 가든’은 천연 100% 만다린,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 향을 담은 홈 디퓨저다. 나무에서 갓 딴 싱싱한 만다린 열매와 베르가못 열매를 떠올리는 상큼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은 공간을 상쾌하고 깔끔하게 채워주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향수로 표현하는 우아한 나만의 행복

 
 
요즘같이 추운 겨울, 달콤한 향을 담은 향수로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고 숨겨져 있던 나의 우아함을 표현해보자.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아닉구딸의 ‘로즈 폼퐁 오 드 퍼퓸’은 우아함과 함께 여성에게서 느껴지는 세련된 매력을 표현한 향수다. 첫 향은 산뜻한 블랙 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을 선사하며 그 후에는 비밀스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리는 파우더리한 향기가 사방에 퍼져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차 한잔으로 즐기는 여유에서 소소한 행복찾기
단 몇 분, 차 한잔의 여유로 소확행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오설록의 ‘러블리티박스’는 달콤하고 향긋한 블렌디드 티다. 티박스 안에는 오설록의 베스트셀러인 총 4가지 티(웨딩그린티, 삼다연 제주영귤,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웨딩그린티는 행복을 상징하는 콘플라워, 스윗부케의 달콤한 향이 가득하여 즐겁고 행복한 티타임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