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 이름: 김유미 * 나이:22 * 피부타입: 건성

▲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처음제품을 접한 느낌
패키지: 포장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좋았습니다. 유리병에 포장되어 있는 묵직한 느낌! 빨리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제품제형: 오일리한 액체형 세럼입니다. 손에 발랐을 때는 묵직한 느낌이나, 머리카락에 바르니 적당히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이었습니다.

 
 
*사용감 품평
첫 사용감: 오일타입이기 때문에 머릿결이 코팅되는 느낌입니다.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많은 도움을 줄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끈적임: 손에 덜었을 때 오일리하고 묵직한 느낌은 있으나, 끈적이는 느낌은 없습니다.

 
 

향: 향이 강하지 않습니다. 약하게 향긋한 향.

모발에 발랐을 때 느낌: 처음에 묵직한 느낌은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가벼워지고 끈적임이 없습니다. 오일리한 액체라서 머릿결이 너무 기름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머릿결이 뭉치지 않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소량만 발라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감: 시간이 지나도 크게 기름지지 않는 점, 촉촉함이 적당히 유지되는 점이 좋습니다. 향이 진하지 않아 다른 제품들과 병행해서 사용해도 거부감이 없을 것 같습니다.

 
 
자극: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 아니라 자극 반응이나 트러블은 전혀 없었습니다.

*총평
사용 후: 머릿결이 코팅되고 한결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효과: 겨울철 정전기가 방지되고, 건조한 머리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모발끝부분에 발라주면 모발이 엉키는 것도 방지할 수 있어요!

만족도: 저는 꽤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요즘 잦은 드라이로 머릿결이 상해서 걱정이었는데 이 제품으로 겨울을 든든하게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구매의사: 저는 다시 구매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